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연수 결혼 그리고 이혼 “반전매력”

반응형

이연수 결혼 그리고 이혼 반전매력


이연수 결혼


이연수(197037)는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1980년대 아역 탈렌트로 큰 인기를 끌었다. 1993, 돌연 연예계를 은퇴하였다가 2005년 복귀하였다.

이연수(46살) 하면 연관검새어로 나오는 "이연수 결혼, 이연수 이혼, 이연수 재혼"은 단지 루머일뿐, 이연수는 아직 미혼이라고 밝혔다. 


만 46살이지만 아직도 여전히 아름다운 이연수, "이연수의 불타는 청춘" 출연을 시작으로 팬들에게 얼굴을 자주 보여주었으면 한다. 또한, 이은수 그녀에게 올해는 좋은인연을 만들어가는 한해가 되길 바래본다.

이연수 출연작품


1981년 MBC 어린이드라마 호랑이 선생님》 ... 5학년 5반 부반장 역

1985년 KBS1 청소년드라마 별을 쫓는 야생마

1993년 MBC 미니시리즈 걸어서 하늘까지

2005년 MBC 미니시리즈 슬픈 연가》 ... 이수지 역

2005년 KBS1 단막극 HD TV문학관 새야 새야》 ... 형수 역

2006년 MBC 단막극 MBC 베스트극장 우리들의 크리스마스》 ... 경란 역

2011년 KBS2 설날특집극 영도 다리를 건너다》 ... 나혜수 역

2013년 KBS2 아침드라마 TV소설 삼생이》 ... 해주댁 역

2013년 JTBC 아침드라마 가시꽃》 ... 진양희 역

2014년 SBS 아침드라마 나만의 당신》 ... 나한심 역

2015년 SBS 심야드라마 심야식당》 ... 연정 역

2016년 KBS2 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 ... 이윤애 역





'불타는 청춘'에서 새 친구 이연수가 반전 매력을 뽐냈다. 10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춘')에서는 중년의 청춘들이 사과의 고장 경북 영천으로 여행을 떠났다.

 

이날 이연수는 등장만으로 온 스태프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성국 역시 "이연수 씨를 모르는 제 또래 남자 분들은 없다. 전과, 어린이 신문을 피면 나오는 인물이었다"며 기뻐했다.

 

이연수


그의 기쁨은 오래가지 않았다. 이연수가 청초한 외모와 달리 '반전 털털미'를 자랑했기 때문이다. 이연수는 "내가 빠른이라 누나다. 잘해라"라며 최성국을 기선 제압했다. 이에 김국진은 "그래. 네 생일은 11월 아니더냐"며 맞장구를 쳐 최성국을 절망케 했다.

 

이어 이연수는 "쭈꾸미 볶음과 누룽지를 하려고 준비해왔다"'아재' 입맛을 밝혔다. 뿐만 아니라 그는 쭈꾸미의 내장을 아무렇지 않게 손질하는 등 털털한 매력을 뽐냈다. 그런가 하면 이연수는 "CF50편 정도 찍은 거 같다"고 밝혀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배우 이연수 누구? '원조 하이틴 스타'


이연수


원조 하이틴 스타 이연수가 새삼 주목받고 있다. 10일 방영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80년대 최고의 하이틴 스타로 인기를 끌었던 이연수가 출연했다. 결혼을 발표하며 첫 졸업생이 된 김혜선은 생애 첫 CF를 함께 찍은 이연수와의 인연을 소개하며, 남다른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연수


이날 이연수는 당시 50여 편 이상의 CF를 찍었다고 고백해 출연진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신효범은 "요즘으로 치면 설현 같은 존재"라고 당시 인기를 언급했다. 이연수는 5세 때 처음 연예계에 데뷔해 MBC 합창단원으로 노래하다 아역 탤런트로 데뷔했다. 1980년대 '호랑이 선생님'에 출연하며 당시 엄청난 인기를 끌었으나, 1993년 돌연 연예계 활동을 중단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었다.



 

불타는청춘이연수, 단아·청순 열광

 

이연수

불타는청춘최성국이 이연수의 등장에 열광했다. 510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로 원조 CF 퀸 이연수가 등장했다. 이연수는 1980년대 원조 CF스타로 각종 광고와 잡지 모델로 활약했다.

 

이날 이연수는 전성기와 다르지 않은 단아하고 청순한 외모로 단숨에 남자 출연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연수의 등장하자 최성국을 비롯한 남자 스태프들은 연신 미소를 감추지 못하며 열렬히 환영했다.

 

이연수


최성국은 이연수를 모르는 내 또래 남자는 없을 거다어릴 때 우상 중 한 분이었다. 잡지계 스타였다고 말했다. 한편, 이연수는 현재 KBS2 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에서 이유리의 친모 역할로 출연하고 있다.


이연수

'80년대 설현' 이연수 등장에 '불타는 청춘'

 

10() 1110분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1980년대 최고의 하이틴 스타 이연수가 출연한다. 불타는 청춘 촬영장에 이연수가 들어서자 청춘들뿐 아니라 제작진까지 현장의 남성들은 모두 술렁였다는 후문이다.

 


이연수는 당대 인기 드라마 '호랑이 선생님'에서 똑순이 부반장 역할을 맡아 일약 스타덤에 오르며 광고계를 섭렵했다.이날 방송에서 이연수는 "당시 50여 편 이상의 CF를 찍었다"고 전했다. 이에 신효범은 "요즘으로 치면 설현 같은 존재"라는 말로 그 시절 이연수의 인기를 입증했다이연수는 이날 방송에서 직접 준비해 온 생주꾸미를 능숙하게 손질하는 등 능숙한 요리 솜씨를 뽐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연수


이연수


이연수


이연수

탤런트 이연수,탤런트 이연수 결혼,최성국,이연수 결혼,이연수 호랑이선생님,불타는 청춘 이연수,배우 이연수,이연수 이혼, 탤런트 이연수, 이혼곽진영,오연수,황치훈,김도연,김혜리,김혜선,오초희,김완선,ccm 이연수천상의 약속, 이연수천상의 약속,탤런트 이연수,탤런트 이연수 결혼,최성국,이연 혼,이연수 호랑이선생님,불타는 청춘 이연수,배우 이연수,이연수 이혼,탤런트 이연수 이,곽진영,오연수,황치훈,김도연,김혜리,김혜선,김현정,자자,안유진,스페이스a 배신의계절,,스페이스a 섹시한남자,스페이스에이 루루,스페이스a 루루,스페이스a 원년멤버,스페이스a 유진,스페이스a 어게인,스페이스a 성숙,스페이스a 김현정,스페이스a 바람난남자,스페이스 홍글씨,스페이스 a,탤런트 이연수 탤런트 이연수 결혼 최성국 이연수 결혼 이연수 호랑이선생님 불타는 청춘 이연수 배우 이연수 이연수 이혼 탤런트 이연수 이혼 곽진영 오연수 황치훈 김도연 김혜리 김혜선 오초희 김완선 ccm 이연수 천상의 약속 이연수 천상의 약속 하연수 이연수 cf ccm가수 이연수 김연수 이연수 결혼 천상의 약속 최성국 불타는 청춘 이연수 불타는 청춘 불타는 청춘 예고 정찬 강수지 오연수 불청 호랑이선생님 곽진영 김혜선 김연수 남북조시대 남사 북사 이대사

 

이연수


이연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