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세 동성성추행 "녹취록"
김영세 동성성추행 "녹취록"
김영세 결혼·아내·부인·가족
김영세 동성성추행, 한갑을 훨씬 넘긴 유명 패션 디자이너 김영세(64)가 동성 성추행 혐의로 기소됐다. 서울중앙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부는 1월 29일 김영세를 동성성추행(강제추행)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
검찰은 김영세 동성성추행 사건 피해자 진술이 신빙성이 있고, 김영세로부터 성추행을 당하던 그 당시 상황이 녹음된 음성 파일에 조작 가능성이 없다고 판단했다고 전해지고 있다.
이에, 법원은 김영세 디자이너에게 동성성추행(강제추행) 혐의를 적용해 불구속 기소한 것이다.
동성성추행 혐의로 기소된, 김영세 디자이너는 2018년 9월 운전기사 면접을 보기 위해 집을 찾은 남성 B씨의 허벅지를 만지고 손을 잡는 등 동성 성추행 혐의를 받고 있다.
김영세로부터 동성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는 B씨가 추가로 공개한 녹취록에는 김영세 디자이너로 추정되는 남성이 손을 잡아달라고 요구하는 내용이 담겨져 있어 충격을 주고 있다. 김영세 디자이너는 “녹취록은 조작”이라며 자신의 혐의를 극구 부인했다고 전해지고 있다.
김영세는 전영록, 윤시내, 조용필 등의 유명 가수의 패션을 담당한 1세대 패션 디자이너로 패션계에서는 누구나 다 알 정도로 유명한 이사로 통한다고 한다. 이런, 유명인사의 동성 성추행 정말 안타깝기만 하다.
김영세 디자이너 결혼, 아내, 부인, 가족
김영세 디자이너 나이로 볼때 이미 결혼을 해 손자손녀를 볼 나이인데.... 김영세 디자이너의 결혼 이력이나 이혼이력, 아내나 부인 이야기는 통 찾아볼수 가 없었다. 고로 김영세 디자이너너 아직 미혼인 것으로 추정해 본다. 아무리 외로워도 좀 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