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성배 탁예은 속도위반-1년만에 파경, 이혼사유는?

task20 2016. 2. 13. 19:10
반응형

이성배 탁예은 속도위반-1년만에 파경, 이혼사유는?

 #. 이성배 탁예은 이혼

이성배, 탁예은이 20126월 결혼했지만 14개월 만인 지난 201310월 파경을 맞았다고 한다. 이성배 탁예원의 이혼사유는 무엇일까?

212일 한 매체에 따르면 이성배는 "아내 탁예은과의 이혼 사실을 본의 아니게 미리 알리지 못해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어 "이혼한 지 시간이 많이 흘렀고 서로의 앞날을 위해 늦게나마 알리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일을 우선시하느라 가정을 돌봄에 최선을 다하지 못했고, 결혼 초기에 아이를 키우느라 힘든 아내를 더 많이 감싸주고 이해해주지 못한 저의 불찰"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아내가 이혼의 아픔을 딛고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만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성배는 "두 사람 모두 아이를 위한 부모의 역할에 서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아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부모가 되도록 앞으로 더 열심히 살아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성배는 지난 20126월 케이블채널 KBSN MC로 활동하던 3세 연하 탁예은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 이성배 속도위반, 정신차려보니 이미 유부남

이성배 탁예은 이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과거 이성배 아나운서의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MBC 이성배 아나운서와 방송인 탁예은이 24개월 전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진 가운데 그의 최근 결혼 관련 발언이 재조명받게 된 것이다.

이성배 아나운서는 110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 해병대 특집에서 아내 탁예은과 속도위반 임신으로 결혼에 골인했다고 밝혔다당시 방송에서 이청아와 공개 열애 중인 이기우가 결혼에 대해 "아직 좀 먼 것 같다"고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이자 이성배 아나운서는 "결혼은 준비해서 하는 게 아니다"고 조언했다.



이성배는 "난 결혼을 급히 했다. 정신 차려보니 유부남이 돼 있었다. 축복이 찾아와서"라고 방송인 탁예은과 속도위반 임신으로 결혼한 사실을 언급했다.하지만 12일 보도에 언급된 이혼 날짜와 맞춰보면 촬영당시 이성배 아나운서와 탁예은은 이미 이혼한 상태였던 것이다.

 

#. 이성배 아나운서

한편 이성배 아나운서는 지난 2008MBC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이후 MBC '불만제로 UP' 'MBC 정오 뉴스' '생방송 금요와이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했다.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 해병대 편에서 뛰어난 운동 실력과 예능감을 자랑했다.

 

#. 논란의 중심 탁예은, 누구?

탁예은은 과거 애정촌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연예활동을 했지만, 결혼 후엔 내조를 위해 연예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탁예은은 성균관대에서 러시아어문학과 신문방송학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첫 연예활동은 MBC ‘신입사원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김창렬과 함께 KBSN ‘인사이드 스포츠를 진행하기도 했다.



그가 이 아나운서와 처음 만난 것은 이란 프로그램에서였던 것으로 전해진다. 그당시 탁예은은 빼어난 미모와 볼륨감있는 몸매로 출연 남자들의 마음을 흔들리게 했던 주범이다.

탁예은의 방송출연 후 탁예은이라는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락 거리면서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기도 했다.

지난 2012년에는 이 아나운서 결혼 상대가 탁예은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탁예은에 대한 관심은 더욱 배가 됐다. 이성배 아나운서와 탁예은은 방송이라는 공통분모뿐만 아니라 성격에서도 잘 맞아 교제에 이르렀다.

이성배 아나운서와 탁예은의 열애사실이 공포됐을 당시 탁예은에 대한 비난 여론도 함께 일어나기도 했다. 이둘의 열애사실에 있어 이성배 아나운서의 열애 상대가 방송인 탁예은으로 알려지면서 이번 열애설 역시 지나친 홍보용이 아니냐는 시각도 있다.

탁예은이 에 출연했을 당시에도 진정 짝을 찾고 싶어 출연한 것이 아니라 자신의 홍보용으로 방송에 출연한 게 아니냐는 비난도 네티즌들 사이에서 일어나기도 했다.

 

또 탁예은은 과도한 노출의상을 입은 채 스포츠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몇차례 구설에 휘말린 바 있다당시 네티즌들은 "케이블 방송이지만 의상 수위 조절은 필요하다", "의상이 민망하네요", "방송에 집중이 안돼요"라며 다양한 의견을 내놓았다. 또한 "(노출이)별로 과하지 않은데 왜 논란인가"라는 상반된 의견도 있었다.

이성배, 이성배 탁예은, 탁예은 성형, 탁예은 여자3, 탁예은 이혼, 탁예은 과거, 탁예은 , 이성배 아나운서, 탁예은 집안, 온인주, 이성배 탁예은 이혼, 한소희, 탁예은 아나운서, 탁은 인스타그램, 탁예은 비키니,탁예은, 이성배 결혼, 이성배 아들, 이성배 아나운서 이혼, 이성배 탁예은, 이성배 아나운서, 진짜사나이 이성배, 이성배 모발이식, 허일후, 이성배 탁은 이혼, 이성배 가발, 이성배 키, 이이경, 양승은, 이성배 군대,탁예은 이성배, 탁예은, 이배 아나운서, 탁예은 이혼, 이성배 아나운서 이혼, 이성배 해병대, 이성배 흉터, 이성배 머흉터, 이성배 가발, 이성배 탈모, 이성배 아나운서 머리, 이성배 탁예은 이혼, 이성배 아나서 머리흉터, 이성배 모발이식, 이성배 탁예은 결혼,탁예은 성형, 이성배 아나운서 이혼, 이배 탁예은 이혼, 이성배 이혼, 이성배 탁예은, 탁예은 아나운서, 탁예은 졸업사진, 이성배 혼, 탁예은 루머, 이성배 탁예은 결혼, 탁예은 이혼 이유,이성배, 이성배 탁예은, 탁예은 인타그램, 짝 탁예은, 탁예은 짝, 탁예은 무역회사, 이성배 아나운서, 이성배 결혼, 이성배아운서 머리, 탁예은 결혼, 탁예은 아나운서, 온인주, 탁예은 고등학교, 탁예은 기업은행, 짝 자왕, 탁예은 인스타, 한소희, 이성배 부인, 탁예은 나이, 탁예은 집안, 탁예은 이혼루머, 이성배, 탁예은 속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