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강수지 이혼이유, 남편 황정빈(재혼남)

반응형

강수지 이혼이유, 남편 황정빈(재혼)

 

강수지, 불혹을 훨씬 넘긴 나이에도 여전히 소녀같은 강수지가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면서 강수지 이혼이유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 강수지 데뷔, 금수저?


강수지 이혼이유

중학교 1학년 때인 1979년 가족과 함께 미국 뉴욕으로 이민, 맨하탄 드라마 스쿨을 졸업하였고 1985년부터 뉴욕 한국방송(KBC)DJ6인조 가스펠 밴드 'New Life'의 리드 싱어로 활동하며 재능을 키웠다


1988MBC 대학가요제 미국 동부지역 예선에서 자작곡 '스쳐지나는 사연들'로 금상을 수상하고 당시 대학가요제 MC였던 송승환의 도움으로 연예 분야 진출의 본격 첫 걸음을 내딛었다.


 1989년 가족들을 뉴욕에 두고 100달러만 들고 혈혈단신 영구 귀국한 강수지는 19901집 앨범 '보라빛 향기'로 화려하게 가요계에 작사가와 가수로 데뷔해 그 해 MBC 10대가수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인기의 정상을 달렸다


이어 강수지는 1991년 발표한 2집에서는 '흩어진 나날들', '시간 속의 향기' 등이 연이어 히트를 하면서 인기 여가수로 군림했다.


 1992MBC 드라마 '매혹', 영화 '열 아홉 절망끝에 부르는 하나의 사랑 노래'에도 출연하며 노래외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기도 하였다.

 

#. 강수지, 그녀가 일본에 간 이유는?



강수지는 90년대 초반까지의 왕성한 활동과는 달리 90년대 중반에 들어서면서 주춤한 활동을 보이다 1997년에 일본의 스카이 프로덕션에 캐스팅 되어 한국에서의 하강기 곡선을 일본 진출로 변화시키는 전환을 맞았다. 일본에서 뮤지컬 '은하철도 999''크레아'역을 필두로, 2000년까지 5장의 싱글앨범을 발매, 한국에서 히트했던 곡들을 모은 베스트 앨범을 발매하는 등 가수 활동은 물론이며, 일본 TV 프로그램에서 고정 게스트로 혹은 진행자로 자주 출연하는 등 일본에서의 왕성한 활동에 전념하며 국내 활동은 거의 중단한 듯 일본 활동에 주력했다.

 

2000년 강수지는 대한민국으로 돌아와 간간이 방송 활동을 시작하여 200210집 앨범 'Loveletter Mailed 10 Years Ago'를 발표했다.

 

#. 강수지 이혼이유, 남편 황정빈 누구?


강수지 이혼이유


강수지는 치통으로 치과치료를 받던중 알게된 의사와 결혼을 했다. 그 당시 강수지는 초혼이었고, 강수지 전남편 황정빈은 재혼이었다고 한다. 강수지는 20015월 치과 의사 황정빈(예비역 대한민국 육군 군의관 대위)과 결혼한 후 200611월 합의 이혼하게 되었다. 강수지 이혼이유는 성격차이라고만 전해지고 있다. 현재, 강수지는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강수지는 한프로그램에서 딸 비비안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기도했었다.

강수지는  "우리가 아무리 일반 가정과 다른 환경이라도 아이에게는 엄마나 아빠의 사랑이나 따뜻함을 느끼게 해주는 게 도리라고 생각한다"고 말문을 열었다.이어 그는 "비비아나도 이제 10살이기 때문에 자아가 형성됐을 것이라 생각한다""제가 비비아나에게 더 좋은 롤 모델이 되어야 할 것 같고 더 좋은 롤 모델을 제시해줘야 할 때가 됐지 않나 싶다"고 말을 이어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강수지 이혼이유


#. 강수지 학력

서울삼광초등학교 졸업

보성여자중학교 수료

미국 줄리아 리치먼 고등학교 졸업 (85)

미국 New York Manhattan Drama School 졸업

 

#. 강수지 정규앨범

1990... 1보라빛 향기... 보라빛 향기

1991... 2흩어진 나날들... 흩어진 나날들, 시간 속의 향기

1992... 3내 마음 알겠니... 내 마음 알겠니

1993... 4그때는 알겠지... 그때는 알겠지

1994... 5아름다운 너에게... 아름다운 너에게

1995... 6널 보내지 않아... 널 보내지 않아

1996... 7One & Only... 하데스 (오르페우스의 눈물)

1997... 8Kissing You... 후회

1998... 9Wish... 하늘이여

2002... 10Loveletter Mailed 10 Years Ago... 그대 사랑

 

#. 강수지 김국진 재혼, 이뤄질까?


강수지 이혼이유

불타는 청춘강수지, 김국진과 재혼 시사?

재혼은 딸이 대학생 정도 됐을 때 생각할 것 같다

 

불타는 청춘에 출연 중인 가수 강수지가 김국진과의 핑크빛 로맨스를 자아내 화제인 가운데, 과거 강수지가 재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던 사실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강수지는 김국진과 나란히 식사를 하며 재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해당 방송에서 강수지는 결혼 생각이 있느냐는 김국진의 질문에 앞일은 잘 모르겠는데 딸이 대학생 정도 됐을 때 내 옆에 사람이 있으면 생각할 것 같다""그렇다 해도 결혼을 못한다고 해서 그렇게 슬프지 않을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강수지 이혼이유

김혜선 신효범 김국진 강수지 결혼 강수지 나이 김국진 불청 강수지 이혼 김완선 김완선 나이 김광규 강수지 노래 불타는 청춘 강수지 리즈 강수지 남편 황정빈 하수빈 강수지 김국진 강수지 보라빛향기 곽진영 강수지 라디오강수지 남편 강수지 비비아나 강수지 김국진 강수지 김국진 강수지 나이 김국진 강수지 결혼 김국진 부인 이윤성 황정빈강수지 불타는 청춘 출연진 신효범 나이 김국진 김완선 나이 김완선 김국진 나이 김국진 강수지 곽진영 나이 강수지 김국진 정찬 나이 강수지 이혼 신효범강수지 나이강수지 이혼사유강지 성형전강수지 남편강수지 몸매강수지 이혼강수지 딸이지연하수빈김국진김완선김국진 수지김혜선불타는 청춘김완선 나이

강수지 이혼이유

이에 네티즌들은 강수지, 김국진이랑 재혼 하나” “요즘 두 사람 진짜 사귀는 것 같던데” “보기 좋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