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복면가왕 음악대장 정체 “하현우인 이유”

반응형

복면가왕 음악대장 정체 하현우인 이유

 

하현우

복면가왕우리동네 음악대장이 8연승의 대기록을 썼다. 2016. 5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우리동네 음악대장’(이하 음악대장)8연승을 제지하기 위한 복면가수들이 팽팽한 노래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가왕결정전에 올라온 신비한 원더우먼’(이하 원더우먼)은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를 선곡해 뛰어난 가창력을 뽐냈다. 나지막이 읇조리는듯한 풍부한 감성과 성량을 가진 그는 폭발적인 고음까지 선보이며 객석을 사로잡았다.

이에 맞서는 음악대장은 티삼스의 매일매일 기다려를 불렀다. 앞선 무대에서 폭넓은 음역대를 보여 왔던 음악대장은 작정한 듯 폭발적인 고음과 록 스피릿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마음을 훔쳤다.

 

하현우

그 결과 음악대장은 원더우먼을 꺾고 또 한번 가왕의 자리에 앉았다. ‘원더우먼은 대중으로부터 오랫동안 가창력을 인정받아 온 가수 양파로 밝혀졌다. 한편 음악대장의 정체로 누리꾼들은 1승 당시부터 꾸준히 국카스텐 보컬 하현우를 지목하고 있다

 


#. 복면가왕 음악대장, 하현우 유력한 이유 세가지는?


하현우


복면가왕음악대장이 22대 가왕으로 등극한 가운데 많은 네티즌의 그의 정체로 국카스텐 하현우를 지목하고 있다. 지난 31일 방영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여전사 캣츠걸에 맞서 22대 가왕 자리를 노리는 복면 가수들의 대결이 그려졌다.

 

이날 음악대장은 고() 신해철의 민물장어의 꿈과 넥스트의 라젠카 세이브 어스를 선곡, 판정단을 사로잡았고 결국 가왕에 올랐다.

 


이미 앞선 방송에서부터 하현우의 정체로 많은 네티즌은 국카스텐 하현우를 꼽고 있다크게 세 가지 이유로 압축되는 데, 첫째는 깨끗하고 날카로운 고음이다. 하현우는 KBS 2TV ‘불후의 명곡’, 혹은 여타 음악 프로그램에서 음악대장과 비슷한 보이스 칼라를 보여줬다.

 

하현우


또 마이크를 쥐는 모습이나 자주 오른손을 움직이는 모습 등이 서로 유사하다. 더불어 음악대장이 보여준 정체불명의 춤(?)이 평소 하현우가 리듬을 타는 모습과도 비슷하다한편 방송 직후 하현우의 라젠카 세이브 어스무대 영상은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하현우

복면가왕 음악대장 하현우, 음악대장, 음악대장 하현우, 복면가왕 하현우, 복면가왕 음악대, 우리동네 음악대장, 국카스텐, 복면가왕, 하현우 일상으로의 초대, 하현우 키, 하현우 쉬즈, 복면가왕 이승철, 하현우 신해철, 음악대장 일상으로의 초대, 우리동네 음악대장 정체, 신철, 일상으로의 초대, 하현우 노래, 하현우 나이, 음악대장 선곡,복면가왕 음악대장, 음악대, 복면가왕 원더우먼, 복면가왕 슬램덩크, 복면가왕 초콜릿, 하현우, 복면가왕 김연아, 복가왕 방청신청, 복면가왕 롤러코스터, 복면가왕 57, 복면가왕 음악대장 노래모음, 복면가 러리, 복면가왕 이승철, 가왕 음악대장, 세일러문 복면가왕, 복면가왕 일상으로의 초대, 황언, 원더우먼 세일러문, 불후의명곡, 복면가왕 반달,복면가왕, 음악대장, 복면가왕 음악대장 현우, 음악대장 하현우, 양파, 하현우, 복면가왕 음악대장 노래모음, 복면가왕 음악대장 일으로의 초..., 복면가왕 음악대장 하여가, 복면가왕 음악대장 don't cry, 세일러문, 복면가왕 악대장 탈락, 복면가왕 음악대장 라젠카, 음악집합소, 복면가왕 음악대장 라젠카 풀버전, 복면가왕 음악대장 7연승, 복면가왕 하현우,하현우, 복면가왕 음악대장, 복면가왕 양파, 복가왕 원더우먼, 음악대장, 신비한 원더우먼, 양파 나이, 김태우, 가수 양파, 양파 효능, 복가왕 음악대장 하현우, 이은진, 이현우, 우리동네 음악대장, 양파 노래, 양파요리, 양파 복가왕, 양파 하현우, 양파 결혼, 복면가왕 세일러문,인피니트, 남우현 write, 남우현 끄덕끄, 끄덕끄덕, 남우현 트랙리스트, 남우현 쇼케이스, 남우현 솔로곡 우현, 남우현 솔로 앨범, 김성규, 남우현 앨범, 남우현 티저, 신나라, 남우현 전효성, 몽당 분교 올림픽, 신나라레코, 장동우, 남우현 사진, 남우현 everyday, 남우현 흑발,남우현 끄덕끄덕, 인피니트, 남우현 정사, 남우현 벤틀리, 김새론, 남우현 솔로, 인피니트 우현, 이성종, 남우현 교통사고, 남우 무게, 하이스쿨 러브온, 남우현 전효성, 남우현 쇼케이스, 남우현 고등학교, 남우현 사진,임희 나이, 임정희 몸매, 임정희 박진영, 임정희 노래모음, 임정희 결혼, 차지연, 임정희 사랑 치면, 복면가왕 임정희, 임정희 jyp, 임정희 사랑안해, 알리, 임정희 시계태엽, 임정희 razy, 임정희 흔적, 임정희 골든레이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