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오지호 부인 은보아 집안 재벌장모, 남자 최정윤?

반응형

오지호 아내 은보아 집안 재벌장모, 남자 최정윤?

 

오지호 부인

오지호가 아내 은보아 씨의 재벌설을 부인했다. 과거 방영된 케이블TV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제주 소나이 특집 1탄으로 오지호가 출연했다이날 이영자는 오지호에게 아내가 현재 하는 일은 무엇인지 물었고 오지호는 "아내는 현재 장모님 회사에서 일을 도와드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이영자는 "재벌가 사위, 남자 최정윤이다"라고 했다. 이를 들은 오지호는 "재벌가는 아니고 장모님께서 의류사업을 하시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오지호 부인


#.'슈퍼맨' 오지호, 미모의 아내-붕어빵 딸 공개


오지호 부인


배우 오지호가 미모의 아내와 딸을 공개했다. 8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4개월 차 아빠 오지호의 첫 합류가 그려졌다.

 


오지호가 귀가하기 전, 미모의 아내는 딸 서흔이에게 분유를 먹이고 있었다. 오지호의 아내는 출산한 지 4개월밖에 안 됐지만, 변함없는 미모를 뽐냈다. 딸 서흔이는 호기심이 많은 아기. 오지호를 보자마자 함박웃음을 지었다.

 

 

#. 슈퍼맨이돌아왔다 오지호 서흔 태명


오지호 부인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지호가 딸 서흔이의 태명에 대해 언급했다. 8일 오후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는 배우 오지호와 딸 오서흔이 합류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지호는 딸의 태명에 대해 "'오지호'''와 아내의 별명 '은봉이''' 합쳐 '지봉이'라고 한다"고 소개했다. 방송에서 서흔이는 아빠 오지호의 얼굴을 보며 미소를 지었고, 그런 딸을 바라보는 오지호의 따뜻한 눈빛으로 딸을 바라봤다.


오지호 부인


오지호 부인


오지호 부인


오지호 부인


오지호 부인


오지호 부인

슈퍼맨 오지호, 오지호 집안, 슈퍼맨이돌아왔다, 오지호 슈퍼맨, 오지호 강예원, 오지호 부, 하주희, 인교진, 오지호 결혼, 슈퍼맨이돌아왔다 오지호, 오지호 아내, 연애의 맛, 마이리틀이비, 손은서, 강예원, 양동근, 오지호 아기, 오마이베이비, 추노, 오지호 화백, 화가오지,오지호, 은보아,오지호, 오지호부인, 슈퍼맨이돌아왔다, 오지호 결혼, 희철, 은혁, 효연, 결할 사람, 카마스튜디오, 웃겨서, 의류업계, 눈물이났다, 웃겼다, 나쁜손,은보아 집안, 은보, 오지호 부인 은보아, 오지호 호스티스, 오지호 전여친, 오지호 전 애인사진, 오지호 술집, 오지호 여자친구 자살, 오지호 아내, 오지호 결혼, 오지호 은보아, 은보아 과거, 임유진, 오호 딸, 오지호 부인 집안,오지호 아내 집안, 오지호 은보아 은보아 과거, 오지호 아내 은보, 은보아 의류,오지호 딸, 오지호 아내 은보아, 은보아, 오지호 전 애인사진, 오지호 부인, 오호 아내 나이, 오지호 결혼, 오지호 아내 사진, 오지호 전여친,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지호, 오지호 부부, 수퍼맨이돌아왔다 오지호, 오지호 슈퍼맨, 오지호 자살, 오지호 결혼사진,은보 안, 은보아, 오지호 부인 은보아,오지호 이혼, 오지호 이혼이유 오지호 호스티스, 오지호 전친, 오지호 전 애인사진, 오지호 술집, 오지호 여자친구 자살, 오지호 아내, 오지호 결혼, 오지호 은보아, 은보아 과거, 임유진,은보안 재혼,오지호 재혼, 오지호 딸, 오지호 부인 집, 지호 부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