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장리 주진모 결별이유“

반응형

장리 주진모 결별이유

 

장리 주진모 결별


장리와 주진모의 결별 소식이 전해지면서 장리 주진모 결별이유에 비상한 이목일 쏠리고 있다. 311일 주진모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주진모와 장리는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최근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됐고, 좋은 동료이자 친구로 남기로 했다고 입장을 전했다.

 

주진모와 장리는 20167월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부인했었다. 하지만, 20172월 두 번째 열애설이 터지자 열애를 인정했고 이후, 커플이 됐었다. 장리와 주진모는 약 1년 만에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을 전하게 된 것이다.

 


한편, 장리는 탕웨이의 모교로 알려진 중국 명문 중앙희극학원 출신 여배우이다. 장리는 2007년 드라마 금이환으로 데뷔한 그는 이후 남인방’, ‘북경청년’, ‘강남사대재자등 중국의 인기 드라마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장리

장리

장리



주진모와 장리는 지난해 한 남자와 세 여자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 중국 멜로 드라마 자기야 미안해’(친애적대불기)에서 호흡을 맞추면서 인연을 맺게 된 것이다.

 


장리와 주진모의의 공식적인 결별이유는 바쁜 스케줄 때문이라고 한다. 물론 결혼에 적령기가 있다고 할 수는 없지만, 마흔 넘긴 주진모에게 찾아온 장리와의 결별이유가 바쁜 스케줄때문이라니 참 안타까운 일이다.

 

주진모 장리


하지만, 인연이란 것이 쉽게 맺어지기도 하지만, 돌아돌아 맺어지는 경우도 있으니, 좀더 지켜봐야 할 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