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SNL 엄앵란 유방암 조롱 “나는 잡을 가슴이 없어요" 난감

반응형

SNL 엄앵란 유방암 조롱 “나는 잡을 가슴이 없어요" 난감


SNL 엄앵란

 

123일 밤 tvN 'SNL 코리아 8'이 방영되었는데요, 이세영 성추행 논란에 이어 또 다시 곤혹을 치르게 되었습니다. snl 엄앵란 패러디가 논란이 된 것이다이날 문제가 된 것은 코너 '불후의 명곡'이었다. 배우 엄앵란 분장을 하고 등장한 크루 정이랑은 노래를 부르며 마마무 화사와 대결했다


그러던 중 정이랑은 백지영의 총맞은 것처럼을 부르며 엄앵란의 성대모사로 "나는 잡을 가슴이 없어요"라고 말해 시청자와 네티즌들의 원성을 샀다.

 

SNL 엄앵란


엄앵란은 1956년 영화 '단종애사'로 데뷔했다. 1960년대를 대표했던 원로 배우로, 배우 강신성일과 결혼해 화제가 되었다. 슬하에 12녀를 두고 있지만 결혼 후 강신성일의 잦은 외도 소문과 국회의원 선거 낙방 등으로 생활고에 시달려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지는 못했다.

 

이후 엄앵란은 강신성일과 별거생활을 해왔다. 하지만 채널A ‘나는 몸신이다를 촬영하면서 유방암이 발견 되었고 이후 수술과 치료를 병행해왔다. 이 과정에서 강신성일이 엄앵란 곁에서 병간호를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네티즌들은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네티즌들은 한 사람의 삶을 이렇게 한 순간에 조롱거리로 만들다니”, “SNL 답이 없다 그냥 폐지해라”, “엄앵란 배우께서 이번 일로 상처받지 않으셨으면”, “엄앵란 배우님 삶을 응원하겠다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SNL 엄앵란

SNL 엄앵란

SNL 엄앵란


어쨌든, 엄앵란이 유방암 판정을 받고 한쪽 가슴을 절제하는 수술을 받는 바 있었기 때문에 방송 후 시청자들은 "엄앵란 뿐 아닌 모든 유방암 환자를 모욕한 것" "풍자와 조롱을 구분하지 못하나" 등 불쾌감을 나타내고 있다.


SNL 엄앵란

SNL 엄앵란

snl 김앵란기자 snl 김앵란 엄앵란 정이랑 정이랑 남편 정명옥 정이랑 개명 정이랑 결혼 snl 엄앵란 snl 김앵란 snl 김앵란기자 김앵란기자 엄앵란 권혁수 이세영 정이랑 쌀국수 즉흥극 하연주 정상훈 이원종 배우학교 에릭남 송혜교 정이랑 남편 정명옥 정이랑 개명 정이랑 결혼 snl 엄앵란 snl 김앵란 snl 김앵란기자 김앵란기자 엄앵란 권혁수 이세영 정이랑 쌀국수 즉흥극 하연주 정상훈 이원종 배우학교 에릭남 송혜교 복면캠프 최민용 한영애 조율 박근혜 퇴진 촛불시위 윤복희 광화문 집회 광화문 촛불집회 한영애 나이 123일 집회 한영애 노래 조율 내 나라 내 겨레 한영애 홀로아리랑 권진원 한영회 홀로아리랑 한영애 누구없소 보라 동해에 떠오르는 태양 123일 촛불집회 가수 신촌블루스 이세영 b1a4 이세영 이세영 사건 snl 성추행 이세영 b1a4 snl 이세영 이세영 하차 SNL 코리아 이세영 이세영 b1a4 영상 이세영 사과 b1a4 snl snl 논란 SNL 코리아 시즌8 엄앵란 젊은시절 엄앵란 집공개 사미자 정윤희 최근모습 엄앵란 사주 윤정희 문희 신성일 엄앵란 강수화 이혼 엄앵란 젊은 사진 신성일 엄앵란 이혼 엄앵란 유방암 수술 엄앵란 딸 이혼 엄앵란 영화 조미령 현미 엄앵란 유방암 김지미 정윤희 강수화 강석현 엄태웅 전원주 이경제 강신성일 

SNL 엄앵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