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신송식품(산업) 소맥전분 “국민학살 기업주 사형시켜야 ”

반응형

신송식품 고추장, 된장, 간장도 믿을수 없다.

신송산업 소맥전분 썩은 밀가루 속 쥐, 뱀....제보자, "난 그 맥주, 과자, 어묵 안먹어"


  신송산업



옥시 불매운동 확산되는 가운데, 소맥전분 사건까지대한민국은 너무 썩었다.

라면, 맥주, 과자, 어묵? 매일 먹고 살던건데 누가 보상해주지?


국내 유일의 소맥전문 제조업체 신송산업에서 전분을 만드는데 썩은 밀가루를 투입했다는 내부고발이 나와 충격을 주고 있다43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서는 3년간 이 업체에서 일하다 국민권익위에 신고한 제보자의 전화 인터뷰를 통해 해당 내용을 전했다.

 

제보자는 이날 소맥 전분은 밀가루를 가공해 만드는 것인데, 밀가루를 야적하는데 습기에 약하기 때문에 딱딱하게 굳으면 썩게 된다. 이것이 전분을 만드는데 몇 만 톤이 들어간 걸로 안다이는 20% 이상으로 추정된다고 주장했다.

 

더욱이, 밀가루가 썩은 이유에 대해 보관을 잘못해서 그런 것이라며 러시아 제품을 수입해왔는데 러시아 밀가루 제분회사들이 위생개념이 없어서 컨테이너를 열었을때 썩은 밀가루가 다량 포함돼 있었다고 밝혔다또한, 수입한 밀가루 포대에 썩지 말라고 방부제가 중간중간 엄청나게 끼어있었는데, 그 봉투가 거의 다 터져있었다며 밀가루에 방부제가 섞였을 가능성이 아주 많다고 폭로했다.

 

신송산업

이어 제보자는 더욱 충격적인 사실을 폭로했다. “보관이 허술했다면 다른 문제가 있었을 가능성이 있는데 목격한 것이 없느냐는 김현정 앵커의 질문에 , 바구미, 뱀을 직접 목격했다작업하던 중 쥐가 있어 사진을 찍어놓은 것도 있다고 말해 시청자들을 경악케 만들고 있다.

 


제보자는 신송식품은 국내 유일의 소맥전분 업체이고 맥주회사, 과자회사, 라면회사, 어묵회사 등에 납품됐으며, 저는 이후부터 그 맥주를 절대 안먹고 어묵도 먹지 않는다고 말했다그는 7개월 된 아이글 키우고 있다며 회사에서 시키는 대로 일하는 것에 양심을 느껴 공익제보를 결심하게 됐다고 말하며, 양심선언 후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에게 미안하고 얼굴 볼 면목이 없다며 사직서를 썼다고 덧붙였다.

 

한편, 소맥전분은 밀가루를 물과 혼합해 씻겨나온 전분을 정제한 것으로 질겅질겅한 식감으로 어묵 등을 만드는데 쓰인다앞서 신송산업 직원이었던 제보자는 밀가루 선별 작업장에 쥐가 돌아다니고 곰팡이가 핀 밀가루가 방치돼 있다고 국민권익위원회에 접수했고,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조사에 착수제보한 것으로 전해졌다.

 

신송산업

이와 관련해 신송산업은 29일 보도자료를 내고 이번 논란은 내부 고발자에 의해 불거진 부분으로, 해당 고발자가 회사에 악감정을 가지고 고의로 연출한 것이 상당부분이라고 주장하며 내부고발 직원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다신송산업은 신송홀딩스의 계열사다. 신송홀딩스는 1970년 설립된 순영기업이 전신이다. 신송산업과 함께 장류를 생산하는 신송식품 등을 계열사로 두고 있다.


신송산업


그런데, 신송식품측이 자사 홈페이지에 올린 해명의 글을 보면 정말 분노를 자제하기 힘들 지경이다. 더욱이, 신송산업 사측과 노동조합까지 함께 작성한 것으로 보이는 문건 "대전 MBC 뉴스 데스크 보도(조명아 기자)관련 해명의 건"이란 내용은 방송 보도내용이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하고 있다. 즉, 내부 고발자의 주장이 거짓이란 주장이다.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 정말,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추적 조사 들어가야 할 상황일까?


신송산업

국내 유일의 소맥전문 제조업체 신송산업에서 전분을 만드는데 썩은 밀가루, 쓰레기 밀가루를 투입했는지 여부는 경찰에서 밝혀야 할 숙제일 것이다. 또한 생쥐가 기어다니는 작업환경관리를 방치한 행정당국도 책임을 물어야 할 것이다. 



어쨌든, 신송산업이 전분을 만드는 과정에서 한점의 의혹도 없이 진실을 밝혀야 할 것이며, 전국민의 먹거리인 어묵, 과자, 그리고 맥주에 이런 쓰레기 식재료를 사용했다면 이것은 명백한 대국민 살인죄를 적용하여 기업주에게 사형을 구형해야 할 것이다.


신송산업


신송산업 대표이사와 신송식품 대표이사는 동일인물이다. 아래는 신송식품에서 생산 판매중인 제품입니다.

신송식품


신송식품


신송식품


신송식품


신송식품


신송식품




신송식품


신송식품


신송식품


신송식품


신송식품

신송산업,신송식품 조승현, 신송홀딩스, 신송홀딩스 주가, 신송식품 썩은밀가루, 논산 신송품, 신송식품 썩은밀가루 mbc, 신송산업 공장장, 신송밀가루전분, 신송 된장, 신송식품밀루뉴스, 신송 주가, 신송그룹, 신송산업 납품업체, 신송산업 제품, 신송식품 공장, 신송식품 가루,신송산업, 신송, 신송식품 밀가루, 신송 소맥전분, 신송홀딩스, 신송홀딩스 밀가루, 저간장, 저염된장, 신송간장, 저염고추장, 즉석국, 썩은 밀가루, 샘표, 소맥전분, cj제일제당, 신송식품 전분, 신송 밀가루, 신송 전분, 청정원, 신송식품 소맥전분, 신송식품오너일가, 신홀딩스, 신송식품 매출액, 신송식품 연봉, 논산 신송식품, 신송식품 천안공장, 신송식품 조현, 신송식품 썩은밀가루, 소맥전분, 신송 우거지된장국, 신송식품(), 신송식품 채용, 진식품,신송산업, 신송, 신송식품 밀가루, 신송 소맥전분, 신송홀딩스, 신송홀딩스 밀가루, 저간장, 저염된장, 신송간장, 저염고추장, 즉석국, 썩은 밀가루, 샘표, 소맥전분, cj제일제당, 신송식품 전분, 신송 밀가루, 신송 전분, 청정원, 신송식품 소맥전분,신송식품, 신송산업 밀루, 신송, 신송식품 밀가루, 밀가루, 신송홀딩스, 신송홀딩스 밀가루, 썩은 밀가루, 신송간, 소맥전분, 신송산업 썩은밀가루, 신송산업홀딩스, 신송 밀가루, 신송산업 논산공장, 전분, 논산 썩은밀가루, 논산 밀가루, 곰팡이 밀가루, 신송 전분, 신송산업 소맥전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