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고성희 몸매, 아버지, 이중국적, 김동준 열애 노이즈 마케팅?

반응형

고성희 몸매, 아버지, 이중국적, 김동준 열애 노이즈 마케팅?

고성희와 김동준 열애부인, 연예인들의 일반 패턴인가?

 

고성희

고성희

고성희

고성희


배우 고성희(27)와 그룹 제국의 아이들 출신 배우 김동준(26)의 열애설이 제기됐다김동준과 고성희가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만나 현재 3개월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이 강남 일대를 돌아다니며 데이트를 즐긴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지난해 SBS TV 예능 프로그램 <마스터키>에 함께 출연했었던 적이 있었다김동준은 2010년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해 박형식, 광희, 임시완 등과 함께 활동했으며 이후 드라마 <빛나라 은수> <블랙> 등에 출연해 배우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고성희 소속사는 22두 사람이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김동준 소속사도 같은 날 여러 매체에 김동준과 고성희가 친한 사이는 맞지만 열애는 아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고성희, 누구?


고성희

 

김동준과 열애설로 주목받은 고성희는 엄친아, 뇌섹녀 배우로 알려졌다. 고성희는 외교안보연구원에서 외교관을 교육하는 교수인 아버지 덕에 미국에서 출생한 후 자라 한국과 미국 이중 국적을 가졌다. 이로 인해 한국어와 영어에 능통하며 일본어도 구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고성희는 지난 2013년 영화 '분노의 윤리학'으로 데뷔, 같은 해 하정우가 감독을 맡은 영화 '롤러코스터'에 출연해 열연을 선보였다. 당시 하정우는 tvN 예능프로그램 '하정우 부라더스'에서 고성희에 "본능적인 센스가 있는 배우다.

 

10년 후 충무로를 대표하는 여배우가 될 것이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후 고성희는 드라마 '미스코리아', '야경꾼 일지', '스파이',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 특히 고성희는 '2014 MBC 연기대상'에서 '야경꾼 일지'로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고성희, 노이즈 마케팅?

 

고성희



김동준 측 "고성희와 열애설 사실무근, 친한 동료일 뿐"

고성희 소속사 "김동준과 열애설 본인 확인 중"

 

고성희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배우 김동준이 고성희와 열애설을 부인했기 때문이다. 고성희는 이 때문에 주요 포털 실검 상위권에 등극했으며 열애설 실체를 둘러싼 언론들의 관심 역시 고조되고 있다.


김동준 소속사 메이저9 관계자는 22일 복수의 언론에 김동준과 고성희의 열애설에 대해 말도 안되는 이야기라고 손사래를 친 것으로 전해졌다.

고성희 측은 이에 대해 아직까지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다만 고성희 소속사 측은 "김동준과 열애설에 대해 본인 확인 중"이라는 입장은 나왔다.

 


앞서 한 매체는 고성희와 김동준이 3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으나 고성희와 열애설이 난 김동준 측에서 사실무근이라고 밝힘에 따라 오보일 가능성이 높아졌다.

 

고성희


하지만 일각에선 고성희와 김동준이 함께 있는 사진들을 제시하면 결국 열애설을 인정하는 것 아니냐는 질문을 쏟아내고 있다. 연예인들의 일반 패턴이 그렇다는 것이다김동준과 열애설에 휩싸인 고성희는 지난 2013년 영화 `분노의 윤리학`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미스코리아`, `당신이 잠든 사이에`, `마더` 등에 출연해 고성희 이름 석자를 각인시켰다.

 

일부 누리꾼들은 고성희가 오는 4KBS 2TV `슈츠` 출연을 앞두고 있다는 점에서 노이즈 마케팅을 하고 있는 것 아니냐는 관측도 제기하고 있다.

 

 

고성희

 

일취월장한 연기력의 고성희는 지난 15일 종영한 tvN 드라마 '마더'에서 혜나(허율)를 방치하는 친모 자영 역을 열연해 호평 받았다


고성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