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승리 출소 후 근황, 지인에게 클럽가자. 여전하네!

반응형

승리 출소 후 근황, 지인에게 클럽가자. 여전하네!

승리가 '잘 지내냐'라며 연락했다.

승리, 예전과 변함없이 밝아 보였다.

 

<승리 출소 후 근황 뉴스>

승리 출소 후 근황

 

오늘 유혜원 승리 열애설이 터지면서 유혜원 뿐 아니라 빅뱅 전 멤버 승리 출소 후 근황에 시선이 모이고 있다. 승리 출소 후 근황으로 오늘 터진 유혜원 승리 세번째 열애설에 이어, "지인에게 클럽가자, 여전하다"란 기사가 터지면서 승리 출소 후 근황에 대한 비난글들이 이어지고 있다. 

한 보도에 따르면 지난 2월 형기를 채우고 만기 출소한 승리가 지인들에게 '클럽 가자'라고 제안하며 생활하는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한 관계자는 "승리가 '잘 지내냐'라며 연락했다"며 "예전과 변함없이 밝아 보였다"고 말했다.

 

또 다른 관계자도 "승리가 연예인 등 지인들에게 전화를 걸어 '클럽을 가자'라고 제안했다"라고 주장했다.

승리 출소 후 근황승리 출소 후 근황승리 출소 후 근황

 

2019년 승리는 '버닝썬 게이트'의 핵심 인물로 지목돼 성폭력범죄의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상습도박, 외국환거래법 위반, 식품위생법 위반, 업무상 횡령,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횡령), 특수폭행교사 혐의 등 9개 혐의를 받고 군사법원에서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받았다.

 

 

승리는 군 교도소에 수감됐던 승리는 형 확정 이후 민간교도소인 여주교도소로 이감, 남은 형기를 모두 채운 뒤 만기 출소했다. 승리는 지난 2022년 열린 결심공판에서 "지난 3년간 스스로 성찰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일로 다시 태어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약속한 바 있었다.

승리 출소 후 근황

승리 출소 후 근황에 또 한번 대중들은 싸늘한 시선을 보내고 있다.

 

<<승리 유혜원 방콕 목격담>>

디스패치는  최근 승리와  유혜원 두 사람이 함께 방콕으로 여행을 떠났다는 목격담을 보도했다. . 승리는 유혜원과 지난 5일 방콕의 한 특급 호텔에서 다정하게 휴가를 보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하지만,  유혜원측은 "태국 결혼식 일정이 있어 지인들과 함께한 자리였다"고 답한 것으로 전해졌다.  

 

승리 출소 후 근황승리 출소 후 근황승리 출소 후 근황
(승리와 세번씩이나 열애설이 난 유혜원)

 

여러 매체에 따르면, 승리는 유혜원과 지난 5일 방콕의 한 특급 호텔에서 다정하게 휴가를 보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누리꾼들은 유혜원의 SNS에 각종 댓글을 남겼으나 현재까지 유혜원도 승리도 아무 대응을 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