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재영 김연경 파문 “이재영, 고생하는 선수만 고생”

반응형

이재영 김연경 파문 “이재영, 고생하는 선수만 고생

 

이재영

 

이재영 논란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갑론을박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재영 논란의 발단은 김연경의 이재영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 이후 발발하였다.

 

7일 김연경은 19회 아시아 여자배구 선수권대회의 대표팀 명단에 대해 "이번 대회에는 이재영이 들어왔어야 했다""이재영 선수가 최근 훈련을 소화하고 있다고 들었다. 이는 중요한 경기만 뛰겠다는 얘기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제재는 없다"고 말하면서 이재영 파문이 일기 시작했다.

 


김연경 이재영 비판, “김연경, 고생하는 선수만 고생

 

김연경 이재영


김연경 이재영


한국 여자배구 대표팀의 주장 김연경(29·중국 상하이)이 엔트리 14명조차 못 채우는 현실에 대해 답답한 심정을 토로했다. 김연경은 7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에서 제19회 아시아 여자배구 선수권대회(9~17) 출전차 필리핀으로 출국하기에 앞서 취재진들과 만나 "이번에도 엔트리를 못 채워서 간다는 것이 정말로 답답하다. 그랑프리와 아시아선수권까지 20경기가 넘는데, 6~7명의 메인 선수만 계속 경기를 뛴다"고 말했다.

김연경이 나서는 이번 대회에서 한국 대표팀은 엔트리 14명에서 1명이 적은 13명만이 출전한다. 지난달 국제배구연맹(FIVB) 그랑프리 세계여자배구대회에서도 한국은 14명이 아닌 12명이 뛰었다.

 


김연경은 "이렇게 되면 선수들에게 무리가 되고, 정작 중요할 때 부상이 찾아올 수 있다. 이번 그랑프리 때도 정작 중요한 결승전에서 힘도 못 써보지 않았느냐""다른 팀은 16명으로 팀을 꾸려 로테이션을 하는데 우리는 엔트리조차 못 채우고 있다"고 강조했다.

 

김연경 이재영


김연경은 도저히 못 참겠다는 듯 실명 비난까지 했다. 그는 "이번 대회에는 이재영(흥국생명)이 들어왔어야 했다""팀에서도 경기를 다 뛰고 훈련까지 소화한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이번에 빠졌다. 결국, 중요한 대회만 뛰겠다는 얘기가 아닌가. 하지만 제재는 없다. 이렇게 하면 고생하는 선수만 고생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협회에 큰 도움을 바라는 게 아니다. 우리도 돈을 많이 받아서 대표팀에 뛰는 것이 아니지 않으냐""국가를 위해서 봉사한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뛰고 있는데, 엔트리와 같은 기본적인 지원조차 이뤄지지 않으면 솔직히 말해서 고생만 한다는 생각만 든다"고 했다.

그러면서 "국제대회에 출전할 때마다 다른 국가들이 성장하는 모습을 볼 때면 더욱 아쉬움이 클 수밖에 없다""태국을 봐라. 체계적으로 대표팀을 운영하니까 이제는 우리와 거의 비슷한 수준으로 올라왔다. 다른 팀들은 발전하는데 우리는 유지만 하는 상태"라고 덧붙였다.

 

김연경 이재영


이재영 소속팀인 흥국생명의 한 관계자는 "이재영은 이미 다음 국제대회부터 합류하기로 대표팀과 합의한 상태"라며 "이재영이 지난 달에도 휴가를 반납하고 재활센터에서 재활 훈련에 전념했다. 구단에서도 당혹스러운 입장"이라고 국대 기피설을 전면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재영은 무릎 부상 등으로 재활 훈련을 소화하다 최근 팀 훈련에 합류한 것으로 알려졌다소식을 접한 몇몇 누리꾼들은 이날 "진짜 어이가 없네(suy*** ***)" "배구팬이 만만한가?(*)" 등 비판적인 의견을 보였다반면 어떤 누리꾼들은 "당사자도 아닌 네티즌, 감놔라 배놔라 하지 말길. 둘다 상처받으니까(*)" "아파서 못 간다는데 너무 마녀사냥(lh******)" 등 객관적인 시선을 잃지 말자는 옹호적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이재영은 1996년생으로 ‘2014 그랑프리 세계여자배구대회’, ‘2014 인천 아시안게임’, ‘2015 아시아여자배구선수권 대회’ 2016 ‘리우올림픽등에서 국가대표로 활약했었다.

 

김연경 이재영


김연경 이재영 논란이 참으로 안타깝기만 하다. 좋은 선수 두명이 부딪힌 현실은 참으로 녹녹치 않다. 정말 안타까운 것은 솔직한 김연경도, 대표팀에

참석할 수 없었던 이재영이 아니다. 

이재영의 구단 흥국생명과 배구협회의 안일한 대응, 그리고, 선수층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한 배구협회가 정말 큰 문제이다. 

언제까지 애국심하나만으로 우리 선수들 개고생 시킬 것인가? 


김연경 김연경 이재영 흥국생명 이재영 이재영 배구 배구이재영 이재영변호사 이재용 이재명 이재영 부상 이재영부부 이재영 인스타 양효진 황연주 이재영 국가대표 이재영 이다영 이재영시장 가수 이재영 박정아 이재영 연봉 흥국생명 배구단 이재영 김연경 이재영 이재영 선수 배구선수 이재영 배구 이재영 김연경 연봉 2017그랑프리세계여자배구대회 이소라 여자배구 김연경 중국 한유미 김연정 양효진 연봉 염혜선 김연경 식빵 황연주 이연경 김연경 터키 김사니 920만위안 배구선수 이재영 이재영 부상 흥국생명 이재영 신진식 벌크업 여자배구대표팀 김연경 몸매 배구선수 키 배구선수 몸매 김연경 이재영 이다영 배구선수 이다영 여자배구 국가대표 명단 이재은 이재영 몸매 가수 이재영 김경희 배구선수 이재영 배구선수 부상 김수지 이재영 배구선수 이재영 국가대표 류여해 이재영 유혹 이재만 이재영 LH사장 모델이재영 이재영 이다영 이재영 야관문 김경희 김연경 이재영 연봉 김태흠 도영심 권정달 도영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