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보배드림 캠리 욕설 영상 "일본차네 쪽XX냐. 시XX"

반응형

보배드림 캠리 욕설 영상 "일본차네 쪽XX. XX"

 

캠리 욕설 영상


한 남성 운전자가 도요타 캠리 승용차를 운전하는 차주에게 "일본차네 쪽XX"라고 욕하는 사건이 발생해 논란이 일고 있다.

 


어제(4) 오후 온라인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충북 혁신도시에 사는 가장 A 씨의 글이 올라왔다. A 씨는 지난 6월 찍혔던 블랙박스 영상을 공개하며, 아내와 아이들이 한 남성 운전자에게 심한 욕을 들었다고 주장했습니다.

 


A 씨에 따르면 아내 차량이 교차로에 진입하는 순간 외제 SUV 차량이 크게 우회전하며 앞으로 끼어들어 아내가 경음기를 한 번 울렸다고 합니다. 이어 SUV 차량이 아파트 출입구를 막고 있어 다시 한 번 경음기를 울렸습니다.

 

캠리 욕설 영상


그러자 아파트 출입구를 막고 서있던 SUV 차량 운전자가 A 씨 아내 차량으로 다가와서는 "돌아가면 되지 왜 빵빵거리냐"고 위협했다고 한다. 더욱이, 도요타 차량을 언급하며 "일본차네 쪽XX. XX"라며 막말을 내뱉기도 했다고 한다.

 

해당 남성 운전자는 차에 아이들이 있는 걸 보고도 횡포를 부렸다고 한다. 이에 사건 당사자의 남편 A씨가 해당 남성 운전자를 모욕죄로 고소, 형사조정일에 게시글을 작성하게 된 것이라고 전하고 있다.

 


형사조정제도는 조정위원의 참여하에 피해자와 가해자의 자율적인 합의에 따라 피해를 회복하는 절차를 말합니다. A 씨는 조정이 여의치 않자 사연을 공개한 걸로 보인다. A 씨는 상대 운전자인 피의자와 대면하는 것이 무섭다는 아내를 대신해 조정에 출석했다.

 

캠리 욕설 영상


그런데, 피의자는 약속 시간이 지나도록 나오지 않았고, 전화로 "왜 아내 대신 남편이 왔냐. 나도 아내를 보내겠다"며 조정을 거부하기까지 했다고 한다.

 


A 씨는 반성하지 않는 피의자의 행태를 보며 엄벌은 물론 민사소송까지 내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캠리 욕설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