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사람이 좋다 오정태 “시청자 울린, 가장의 무게”

반응형

사람이 좋다 오정태 시청자 울린, 가장의 무게

 

오정태


개그맨 오정태가 가족의 웃음을 책임지는 가장의 무게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따. 15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는 MBC 개그프로그램이 없어진 뒤 TV에서 보기 힘들었던 오정태의 삶이 고스란히 공개되었다. 



정태는 부모님의 빚을 갚기 위해 개그를 시작한 과거를 공개했고 부모님은 "우리가 빨리 죽어야 정태가 짐을 덜 수 있다"고 생각했다며 힘든 생계를 고백했다.

 

오정태


이제 오정태는 부모님이 아닌 두 딸과 한 아내를 둔 새로운 가족의 가장이다. 오정태는 가족의 생계를 위해 심야 나이트클럽 DJ와 지방 행사 등을 전전하고 있었다. 바쁜 아빠인지라 딸들과 자주 못보는 오정태, 그는 매일 아침 딸들의 배웅에 "발길이 떨어지지 않는다. 내 눈에는 너무 예쁘다. 매일 데리고 다니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다.

 


오정태는 "옥동자 정종철, 오지헌, 박휘순 모두 얼굴로는 나한테 안됐다"며 과거 인기 있던 시절을 회상하기도 했다. 하지만 "MBC 개그 프로그램이 없어진 뒤 지방에서 공연도 했지만, 지금은 개그를 할 수 있는 곳이 없다. 개그를 다시 하고 싶다. 내 소중한 꿈이다"며 현재 개그를 못하는 현실에 대해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오정태


가족들과 함께 한 아파트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그는 수입원을 유지하기 위해 광고주를 직접 찾아 재계약을 하기도 했다. 오정태의 아내는 "힘들게 일하는 걸 보면 안쓰럽다. 적게 벌면 적게 버는 대로 생활하면 되고, 정 안되면 내가 일을 해도 된다"며 가장의 무게를 홀로 지고 있는 오정태를 안쓰러워했다. 하지만 오정태는 "내 아내나 두 딸이 나처럼 사는걸 원하지 않는다. 어딜가든 당당했으면 좋겠다"고 현재 자신의 모습에 만족했다.



마지막으로 오정태는 "힘든 거 말하는 약한 아빠는 안 될 거고 우리 딸들, 우리 가족들 위해서 앞으로도 정말 씩씩하게 열심히 일하는 아빠가 돼서 돈 많이 벌어서 우리 가족 행복하게 해주는 아빠가 되고 싶다"고 앞으로의 삶을 고백했다.


오정태




오정태 아내 개그맨 감당안돼 처음엔 결혼 포기했었다 


오정태


개그맨 오정태의 아내 백아영씨가 결혼직전에 오정태와 헤어졌었던 사연을 고백했다. 백아영씨는 과거 방영된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에 출연해 오정태가 개그맨이라서 결혼하기 힘들었다. 집안 반대보다는 개인적인 고민이었다. 연애는 했지만 정말 결혼할 생각은 없었다. 현실적으로 너무 감당해야 할 부분들이 많았다고 털어놨다.

 

백아영씨는 바빠서 같이 저녁먹을 시간도 없고 심지어 오정태는 사람들이 자신을 알아본다며 영화관도 안 간다. 강동원 같은 유명 배우도 아니면서 그런다. 그 때문에 지금까지 놀이동산에 가본적이 한번도 없다고 폭로해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백아영


결국 백아영씨는 오정태와의 결혼을 포기하고 이별을 선택했다. 백아영씨는 결혼하면 밤에 혼자 있어야 할 것 같고 해서 이건 아닌 것 같아 결혼 직전에 헤어졌었다. 정말 이 결혼은 아니다 싶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그런 아내를 붙잡은 사람은 바로 오정태. 결혼까지 약속한 아내를 놓치고 싶지 않았 다는 오정태는 오전 6시에 연락도 없이 갑자기 백아영씨의 집을 찾아갔다. 백아영씨는 누가 이른 아침부터 초인종을 누르더라. 우리 아빠는 웬 아줌마가 왔다고 했다. 나가보니 오정태였다고 당시의 기억을 떠올렸다. 결국 두 사람은 다시 화해하고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백아영

사람이 좋다, 김정태, 오정세,오정태, 오정태 어머니, 사람이좋다,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사람 다 오정태,오정태 아내,백아영나이, kt여의도웨딩컨벤션, kt컨벤션웨딩홀, 웨딩컨벤션센터, 방나, 김윤후, 예비신부,오정태 백아영, 오정태 부인, 오정태 고향, 오지헌, 중학생 오정태, 백아, 오정세, 김정태, 오정태 태연,mbc 사람이 좋다 방송시간, 사람이좋다 이창휘, 사람이 좋다 임정, 사람이 좋다 남진, 사람이 좋다 서정희, 사람이 좋다 최유라, 사람이 좋다 임상아, 사람이 다 김한석, 이창휘 사람이 좋다 악보, 엄마가 뭐길래, 사람이 좋다 하하, 사람이 좋다 황보, 나 자 산다, 사람이 좋다 노유정 다시보기, 노래교실 이창휘 사람이 좋다, 김한석, 까시, 정종철, 고영태, 오정태 목동, 지은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