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서하준 사건 "몸캠 동영상 입열었지만....난감”

반응형

서하준 사건 "몸캠 동영상 입열었지만....난감”

ㅅㅎㅈ 동영상의 실체, 유포자는 누굴까?



서하준 사건


 

#. 잘 나가던, 배우 서하준 몸캠 동영상 사건 "충격"


서하준 사건은 배우 서하준의 몸캠 동영상 사건으로 불리면서 큰 파장을 가져왔던 사건이다. 한 남성의 XX행위가 고스란히 노출된 8분 짜리 영상으로 20151011일 오전 11시쯤에 촬영된 것이라고 한다. 1011일 일요일인 날은 근 5년간 2015년 뿐입니다.

 


또 해당 영상을 유포한 유포자는 라인으로 영상통화를 하고있었으며 영상에 나오는 남성을 서하준(27,179)로 저장되어 있다.

 

서하준 사건


그런데, 서하준 몸캠 사건이후 서하준은 인스타그램을 폐쇄하는 등 아무런 해명도 내어놓지 않은 상태에서 침묵을 해버렸기 때문에 해당 영상의 주인공이 서하준으로 확정되어버리는 듯 한 분위기였다.

 

#. 서하준 비디오스타 출연 동영산 놀란 입열어


서하준 사건


서하준 사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배우 서하준이 6개월의 공백기를 깨고 돌아왔다. MBC ‘옥중화를 끝으로 모든 방송 활동을 전면 중단했던 서하준이 6개월 만에 비디오스타에 출연했다.



서하준은 2016 12 비디오스타 첫 출연 당시 보여줬던 놀 줄 아는 남자의 반전 면모를 아낌없이 발휘했다. 서하준은 유창한 입담과 예능감으로 몸을 사리지 않고, 적극적으로 녹화에 임하며 그동안 숨겨왔던 끼와 매력을 대방출했다.

 

서하준 사건

 

이날 녹화 말미에 서하준은 자신을 둘러싼 동영상 논란에 관해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6개월의 공백기 동안 한층 살이 빠진 서하준은 공백기 동안 행복했던 시간은 단 20초였다. 잠을 계속 잘 못자다가 잠에 들었던 적이 있다. 그때 꿈에서 지금 내가 겪고 있는 일이 그대로 재현됐다



꿈에서 깨자마자 이 일들이 모두 꿈이었구나 싶었던 그 20초간 잠깐 행복했다고 담담하게 심정을 밝혔다. 이어 서하준은 적극적으로 해명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서하준 사건


서하준은 용기를 내서 세상 앞에 나설 용기를 내게 된 계기에 대해 나의 안부를 궁금해 하고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보답을 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팬들을 진주에 비유하기도 했다. 그는 어느 날 늪에 빠져 발버둥 쳐서 나왔는데 나도 모르게 내 손에 진주가 쥐어진 기분이라며 팬들에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서하준 사건

서하준 사건 비디오스타 서하준 tjgkwns 김광민 마르코 부인 오로라공주 서하준 소속사 배우 서하준 팬카페 소설 서준영 사건 서하준 크기 박하준 서준영 서하준 마르코 사건 양진성 김현태 장승조 이강욱 박순천 최재영 박수경 서준영 마르코 마르코 부인 김연자 김광민 오로라공주 마르코 사건 티아라 지연 사건 서하준 몸 김연자 사건 배우 서하준 팬카페 소설 서준영 동영상 서하준 서준영 서하준 비디오스타 서하준 사건 검색어 서하준 동영상 서하준 동영상 유포자 오창석 서준영 한성주 서하준 서준영 형곤 최누리 강은탁 서하준 잠적 형곤 손은서 최누리 비디오스타 지창욱 서하준 갤러리 배우 서하준 팬카페 유마에 서하준 몸매 복면가왕 서하준 복면가왕 동영상 서하준 비디오스타 서하준 팬미팅 정혜성 서하준 프로필 서하준 복면가왕 서하준 드라마 서하준 인스타그램 송중기 피고인 오창석 서하준 인스타 서하준 본명 전소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