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유준상 이젠 50살, 가수꿈 이룬다.

반응형

유준상 이젠 50, 가수꿈 이룬다.

 유준상

힐링캠프 유준상이 가수로 활동하는 이유를 밝혔다. 21일 힐링캠프에 유준상이 출연했다. 유준상은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상남자의 모습을 보여주었다유준상은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던 가수로서의 행보를 드러냈다. 그는 자신과 스무 살 차이가 나는 이준화와 제이앤조이20(J N Joy 20)’라는 그룹을 결성해 이미 네 번째 앨범을 발매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선사했다.



또한, 홍은희는 "내 남편에게 새로운 직업이 생겼습니다. 내 남편은 자나깨나 음악생각 뿐입니다. 심지어 잠꼬대까지 노래로 해요"라고 말하며 유준상을 소개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특히, 유준상은 "내가 비주얼이 나쁘지는 않지 않냐. 3년 후면 50살이 된다. 나도 벌써 나이가 이렇게 됐나 싶다. 나이를 먹으면서 내가 음악을 정말 사랑하니까 내 꿈을 더욱 펼쳐야겠다고 생각했다"며 가수로 '힐링캠프'에 출연한 이유를 설명했다.

유준상

유준상은 그 순간의 생각들을 뽑는 거다며 세계 곳곳을 여행하면서 느낀 순간의 찰나를 담은 자신의 노래들을 불러 듣는 이들의 귀를 기울이게 만들었다. 이를 듣던 김제동은 유준상 씨 노래를 들으면 좋은 점이 있다. 그림이 그려진다며 감탄을 더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더욱이, 유준상의 곡을 양현석과 유희열이 평가하는 시간도 가졌다고 알려지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두 사람의 솔직하고 적나라한 평가에 스튜디오의 모든 이들은 웃음짓고 말았다는 후문에 어떤 이야기가 오고 갔을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유준상

유준상

유준상


유호정, 유준상 나이, 최수종, 유재석, 차인표, 김소연, 이재룡, 김수로, 임형준, 홍은희, , 지창욱, 유준상 홍은희, 엄기준, 백지연,홍은희 나이, 홍은희 몸매, 성유리, 박주미, 홍희 과거, 홍은희 아시아나, 혜리, 지나, 김소연, 홍은희 아버지, 라미란, 유준상, 홍은희 내산, 홍은희 아들, 홍은희 학력,힐링 유준상, 힐링캠프 초대손님, 힐링캠프 김인권, 힐링캠프 정우 2, 성유리 유준상, 힐링 다지기, 힐링캠프신년의밤참석,유준상의 음악여행, 유준상 래,힐링캠프, 유재석, 유준상 나이, 이준화, 홍은희, 이준하, 유준상 뮤지컬, 엄기준, 박건, 김남주, 유민상, 신하균, 홍은희 나이, 김혜수,홍은희 나이, 김소연, 유준상, 홍은희 단발, 홍은희 광고, 홍진희, 인사돌플러스, 박주미, 홍수현, 김유미, 경수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