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지니어스 최창엽 마약투약 “엄친아아가 왜...공식입장”

반응형

지니어스 최창엽 마약투약 “엄친아아가 왜...공식입장”

 

최창엽 공식입장

엄친아 최창엽, 필로폰 투약 혐의로 조사중물의 빚어 죄송!

 

배우 최창엽, 더 지니어스를 통해 최정문과 함께 이름을 알린 최창엽이 마약투약 혐의로 구속 송치됐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소속사가 공식입장을 밝혀 주목을 끌고 있다. 최창엽은 엄친아로 불리며 주목을 받고 있었기 때문에 세간의 시선은 더욱 뜨겁기만 하다.

 

최창엽의 소속사 샘마루 엔터테인먼트 측은 108일 오후 최창엽이 마약류 투약 혐의로 검찰에 구속 송치된 것이 맞다. 검찰의 조사를 받고 있다변호사 선임 등 문제 해결을 위해 준비 중이다는 공식입장을 내어놓았다. 또한, 최창엽측은 팬들과 관계자분들에게 물의를 빚어 죄송하다며 사과했다.




108일 오전 스포츠조선은 최창엽은 마약류 투약 혐의로 혐의로 검찰에 구속 송치됐다고 최초로 보도를 하였고 최창엽은 지난달 서울 관악구 신림동 자택에서 필로폰 투약 혐의로 검거돼 서울 남부지방검찰청으로 구속 송치됐다고 밝혔었다.

 

최창엽

최창엽은 지난 5월 경에 지인과 강남 모처에서 필로폰을 투약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한편 2011KBS 예능프로그램 휴먼서바이벌 도전자를 통해 방송에 입문한 최창엽은 그해 KBS 2TV ‘TV소설-복희누나로 연기자로 데뷔했다. 이후 신의’, ‘학교2013’, ‘지성이면 감천등에 출연했다. tvN ‘더 지니어스-게임의 법칙’,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도 출연한 바 있다.

 

고려대학교 미디어학부 학사인 최창엽은 예능에서 '뇌섹남'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다. 지난 2013년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에 출연했으며 올 1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46회에도 게스트로 나섰다.

 

최창엽

최창엽

특히 당시 '문제적 남자' 방송에서는 '엄친아'를 연상케 하는 외모와 스펙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그 당시 최창엽은 CJ E&M 예능PD 인턴 과정을 수료한 사실을 공개하며 연기부터 연출까지 배웠다고 밝히며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