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최순득 연예인 명단, 첫 라인은 DJ 강석, 부부 L씨 S씨, N과 K까지?

반응형

최순득 연예인 명단, 첫 라인은  DJ 강석, 부부 L씨 S씨, N과 K까지?

최순득 연예인


최순득 연예인 명단에 첫단추는 라디오 DJ 강석이라는 보도가 나오면서 최순득 연예인 명단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거세지고 있다.

 

1128일 더팩트측은 “10여년 전 강석 씨와 최순득 씨가 함께한 술자리에 나간 적이 있다. 둘은 상당한 친분을 과시했다면서 회오리 축구단 멤버 몇 사람과 함께 참석했기 때문에 아마도 당시 단장이었던 강석 씨가 직접 주선한 자리로 안다는 한 중견가수의 증언을 보도하기에 이르렀다.

 


강석씨가 한 술자리에 나와달라고 해서 갔더니 중년 여인이 한 분 있었는데 한마디로 안하무인이었다. 우선 말을 막 한다는 느낌이 강했고, 뭐든 할 수 있다는식의 자기과시형 스타일이었다. 워낙 평범한 얼굴이었지만 벌써 10여년 전의 일임에도 또렷이 기억하고 있는 건 그런 말투 때문이다. ‘순득이란 이름도 매우 특이한 기억으로 남아 있다고 말했다.

 

최순득 연예인 명단


또한 그는 당시 강석 씨와 최순득 씨는 매우 막역한 사이로 비쳤고, 회오리 축구단의 멤버나 운영에도 관심을 많이 가졌던 것으로 안다처음에는 뭐하는 분인지 전혀 몰랐고 그냥 돈 좀 있는 졸부 아줌마쯤으로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상 강석과 최순득의 관계를 밝힌 그는 회오리축구단을 나온 이유에 대해 강석 씨는 3대 단장을 맡은 이후로 30년 넘게 회오리축구단을 이끌고 있다면서 축구단 운영방식에 이견이 생겨 저를 포함해 몇몇 연예인들이 그만뒀다고 밝혔다. 강석은 초대단장 안성기, 2대 단장 이태원에 이어 83년부터 33년째 단장직을 맡고 있다.

 


지난 27, 송기석 국민의당 의원은 최순득씨의 집에서 1997년부터 1년여간 운전기사로 일했던 A씨의 증언이 담긴 녹취록을 공개하기도 했었따. A씨는 최씨는 일주일에 세 번씩 지인들과 골프를 쳤다. 이름만 대면 아는 사람들이라면서 탤런트들 중 주로 친하게 지낸 이는 부부사이인 LS, NK 등이 있었다고 말했다.

최순득 연예인


이어 A씨는 평소 친하게 지내던 방송인 C씨가 진행하는 모 방송사의 유명 라디오 프로그램을 지목하면서 “(순득 씨가 라디오를 진행하는 연예인에게) 전화를 해서 뭐 좀 틀어라하면 그 노래를 실제로 틀더라. 전화하면 (그 연예인이) 전화를 받더라고 말해 충격을 주기도 했다.

 


최순득 연예인 명단, 그 자체가 의미가 있는 것은 아니다. 또한, 연예인이 최순득을 알고 지낸 것 만으로 대중들의 비난을 받을 이유는 없을 것이다. 하지만, 최순득과의 관계를 통해 공정한 경쟁이 아닌 줄대기를 했다면, 그것은 반드시 근절되어야 할 비리이며, 사회적 폭력일 것이다. 그런 이유로 최순득 연예인 명단은 반드시 공개되어야 한다. 그래야만, 피땀흘리며 노력하는 선량한 연예인들이 더 이상 피해를 보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최순득 연예인


최순득 연예인


최순득 연예인

최순득 연예인 리스트, 최순득 연예인 최순득 연예인 라인 최순실 연예인 차인표 강석 최순득 연예인이름 최순득 김치 연예인 김장 연예인 김장모임 최순득 골프 연예인 장시호 최순실 김장 최순실 김치 최순실 최순득 남편 LS, NK 최순득 연예인 김장모임 최순득 연예인 최순실 연예인 최순득관련연예인 최순득 나이 김장 연예인 명단 최순득 연예계 라인 장시호 친한 연예인 최순득 연예인 김남주 최순득 김장 연예인명단 최순득 라인 연예인 김치산 연예 인 장시호 연예인 명단 연예계 최순실 라인 최순득 얼굴 최순득 갑질 연예인 최순득 김장 연 예인 김장 연예인 장시호 연예인 가수, 최순득 연예인 부부 명단 연예인 최순실 라인 최순득 연예인 명단 연예인 회오리 축구단 명단 장시호 연예인 가수 최순득 김장 연예인명단 최순득 김장 연예인 싸이 최순득 싸이 최순실 최순득 가수 안민석 연예인 장시호 연예인 최순실 국제 가수 차은택 관련 연예인 최순득 연예인 김남주, 최순득 연예인 라인 최순득 최순득 연예인 부부 최순실 연예인 강석 김장 연예인 김장모임 최순득 연예인 김장 최순실 김장 최순득관련연예인 김치 연예인 최순득 사진 최순득 연예인 최순실 연예인 LS, NK 최순실 김치 최순득 연예인 김장훈 김장모임 연예인 골프 연예인 최순득 연예인 김장모임 연예인 부부

최순득 연예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