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서유리 포옹.조영남, 장모님 나이가.."이건 테러"

반응형

서유리 포옹.조영남장모님 나이가.."이건 테러"

서유리

서유리가 실검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서유리에 대한 관심의 이유가 조영남과의 포옹때문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충격을 주고 있다.

나를 돌아봐 조영남, 서유리 껴안은 후 "우리 장모님은 나이가?" 저돌적 발언에 네티즌들 짜증!!

'나를 돌아봐'에 출연한 조영남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서유리에 대한 저돌적 발언이 재조명 되고 있다. 조영남은 과거 방송된 MBC'섹션TV 연예통신'에서 인터뷰를 진행한 서유리에게 사심을 드러냈다.

서유리

당시 방송에서 조영남은 자신의 미술 작품을 공개하며 "호당 50만원 가량 된다"고 밝혔다

이에 서유리는 "친분이 있으면 미술 작품을 싸게 살 수 있냐"고 물었고 조영남은 서유리를 끌어 안으며 "내 여친이 되거나 애인이 된다면 가능할 것 같다"고 답했다.

조영남은 서유리에게 "우리 장모님은 나이가 어떻게 되시나"라고 저돌적으로 물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20일 방송된 KBS 2TV '나를 돌아봐'에서는 '12' '복면가왕' '삼시세끼' 인기 예능프로그램을 패러디하며 나를 돌아보는 조영남과 이경규의 모습이 그려졌다.

서유리

정말, 조영남씨의 행보는 시청자들을 불편하게 만든다. 조영남씨 행보는 절대로 동키호테 같은 것이 아니다그냥 말이 생각이라는 필터없이 나오것이 참으로 거북할 따름이다. 조영남씨 스스로는 신나는 라이프라고 생각하고 행동 할지 모르겠지만 다른 사람이 보기에는 전혀 그렇지가 않다.




김수미씨와 트러블, 송해 선생님의 꾸지람도 벌써 잊었나 보다당신이 하고 계신 프로그램 이름이 뭔지 압니까? "나를 돌아봐"입니다. 자기를 한번 돌아보시죠. 나이먹고 나이값 못하시는 행동은 그만 했으면 한다. 

조영남, 서유리 포옹, 이건 테러수준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