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계인 결혼, 사기결혼의 전말 “10년, 양다리 걸친 부인”

반응형

이계인 결혼, 사기결혼의 전말 “10, 양다리 걸친 부인

 

이계인 결혼


배우 이계인이 과거 사기결혼으로 인해 받았던 상처에 대해 털어놨다. 이계인은 17일 황금알에 출연해 나는 이혼이라는 말을 들으면 악몽이 떠오른다며 말문을 열였다. 이계인은, 물론 이혼을 할 수도 있다. 그런데 나는 인연을 만난 게 아니라 악연을 만났었다며 말을 이었다.

 


이계인은 내가 사기결혼을 당했다고 하면 믿지 않을 것이다. 첫 번째 결혼 당시에 사실혼 관계이기는 했지만, 혼인신고는 하지 않았다. 그런데 어느 날부터 아내가 집에 들어오지 않는 것이었다. 당시에는 장모님이라고 부르던 이에게 물어봐도 아는 언니 집에 갔다’, ‘친구 집에 갔다는 말만 하더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계인 결혼


이어 이계인은 그런 내 모습이 너무 안되어 보였는지 아내의 조카가 하루는 울면서 찾아왔더라. ‘너무 나쁜 이모다. 사실은 이모가 다른 남자와 10년 넘게 동거를 하고 있다고 얘기하더라고 고백해 충격을 주었다.

 


이계인은 알고보니 아내는 같이 살던 남자가 부도를 당하니까 경제적인 이유로 나와 결혼을 택했던 것이다. 너무 큰 충격이었다. 난 경찰에 수사를 의뢰했고, 결국 추적을 해서 그들을 잡았다. 그런데 남자가 내게 빌더라. ‘저 여자가 내 인생에 마지막 희망이라면서 봐달라고 하더라. 그걸 보고 그냥 집으로 돌아와서 통곡을 했다고 고백해 주변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이계인 결혼


또한 이계인은 그 일을 겪고 가장 힘들었던 점은 이혼의 책임을 온전히 내가 져야 했다는 것이다.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내가 작품 속에서도 비호감 역할을 맡았기 때문에 사람들은 내 문제로 이혼을 했을 것이라 생각하더라. ‘누가 저런 사람이랑 살겠어라고 말하더라고 덧붙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계인 사기결혼, 첫 결혼 파경이유 "충격" >

이계인 결혼


"악연을 만났다"


이계인 결혼


"아내의 잦은 외박"


이계인 결혼


"친구집에서 잔다고 했어"


이계인 결혼


"10년 넘게 다른 남자와 동거한 부인"


이계인 결혼


"동거남과 관계를 유지한채 이계인과 결혼"


이계인 결혼


"이계인, 아내 사기결혼 경찰수사"


이계인 사기결혼


" 아무 처벌없이 아내와 동거남을 보내준다"


이계인 사기결혼


"오히려, 이 사실이 알려지는 것이 두려웠다"


이계인 사기결혼


"연예인이기에, 오히려 비난과 공격"


이계인 사기결혼


"편견으로 힘들었던 이계인"


이계인 사기결혼

한편, 이계인은 이날 방송에서 재혼 후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말했다.



#. 배우 이계인


본관은 함평(咸平), MBC 5기 공채 출신 배우. 1952516일생. 수사반장 등에서 범인역으로 명성을 떨쳤으며, 한 때 멜로영화에서 주연 또는 개성넘치는 악역으로 활약했다. 1984년에 비운의 권투선수 김득구를 소재로 한 울지않는 호랑이에 출연했으나 말아먹고는, 한동안 TV출연이 없어 체육관도 운영했다.

 


이후 전원일기의 귀동이 역(노마 아버지)으로 복귀하였고, 2000년 태조 왕건의 애술역 이후 개성 넘치는 조연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200611월에는 주몽의 인기에 힘입어 그의 인생 최초 팬미팅까지 하기도... 그 무렵부터 일밤 등 예능프로그램에도 많이 출연하고 있으며, 자신의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입담 및 엉뚱한 답변[4]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그가 상상플러스에서 답으로 내놓은 "까라면 까"는 역대 최고의 오답으로 두고두고 회자받는다. 평소 권투, 싸움 등 과격한 스포츠를 좋아하고 마초기질이 다분하지만, 의외로 텃밭에서 키우는 닭을 애지중지하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며 낚시를 즐겨한다. 80년대엔 촬영 스케쥴 시간을 제외하고는 무조건 낚시를 하러 갔으며, 잡아온 붕어들을 MBC 여의도 사옥 로비 수족관에 풀어 한참동안 바라보며 좋아했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