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불타는 청춘, 김도균 장호일 "불타십쇼"

반응형

불타는 청춘, 김도균 장호일 "불타십쇼"

 

불타는 청춘 공연


불타는청춘 김도균과 장호일이 환상 콜라보를 선보였다. 브로맨스를 폭발시키는 가을밤을 만들어낸 김도균 장호일의 불타십쇼무대는 정말 환상 그 자체였다. 기타로 대화를 하듯 서로를 감싸안는 듯한 느낌까지 들 정도였다.

 

18일 오후 방송된 SBS '불타는청춘'에서는 '불타십쇼'라는 주제로 깜짝 공연을 펼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도균과 장호일은 환상적인 기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무대를 압도했다.

 


무대를 지켜본 강문영은 "그냥 이대로 시간이 멈춰버렸으면 좋겠다"고 극찬했고, 신효범 역시 "악기로 서로 대화를 하는 듯한 느낌이다. 가슴이 뭉클했다"고 감탄했다.

 

김도균은 "좋았다. 고등학생 때 만난 장호일과 중년이 돼 무대를 꾸몄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장호일은 "약간 뭉클한 게 있었다. 먼 길을 서로 돌아오지 않았느냐. 오랜 시간이 흘러 다시 만났는데 미묘한 기분이었다. 공연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 김국진, 강수지가 서로의 눈빛을 확인하며 '보라빛 향기'를 열창

 

불타는 청춘


불타는 청춘에서 공개 열애 중인 김국진, 강수지가 함께 부르는 '보랏빛 향기'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신인류의 사랑'을 불렀던 멤버들은 곡이 끝나자 마자 '앵콜'과 함께 '강수지'를 외쳤다이어 강수지는 '보랏빛 향기'를 열창했고, 그 자리를 김국진이 다가서며 뜨거운 눈빛을 교환하며 함께 열창했다.

 


관객들은 뜨거운 박수를 보냈고, 흥에 겨운 김국진은 '특유의 랩'으로 보답했다이에 앞서 강수지는 장호일과 김도균의 30년만의 콜라보를 위해 마련된 무대를 위해 총 감독을 맡아 직접 발로 뛰며 그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불타는 청춘

 

생각보다 훨씬 큰 무대 스케일에 중년 스타들은 "불청 PD님들! 미쳤어"라며 당황스러움을 금치 못했다..

 

그러나 본 공연이 시작되자 한 무대에 중년스타들의 추억을 남길 만한 활기찬 공연으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 환호케 했다. 최성국의 노래를 시작으로 김도균 장호일, 김종서까지 멋진 공연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공연이 끝난 후 멤버들의 소감을 밝힌 자리에서 김국진은 "우리 친구들 너무 사랑스러워요"라고 말했고, 이어 강문영은 "정말 아름다운 밤이에요"라고 공연소감을 밝혔다.

 

 

불타는 청춘


이날 공연은 무대감독 강수지가 리허설을 진두지휘했고, 청춘들은 서로를 챙겨주면서 메이크업을 마쳤다.

젝스키스 취중토크 불타는 청춘 이연수 이연수 불타는 청춘 77회 불타는 청춘 출연자 김국진 불타는 청춘 재방송 불타는 청춘 시청률 오솔미 불타는 청춘 결방 불타는청춘 캠핑 강수지 불타는 청춘 다시보기 불타는 청춘 춘천캠핑장 불타는 청춘 김국진 김국진 강수지 장호일 박상혁 김완선 구본승 김도균 공일오비 장호일 나이 장호일 결혼 김도균 나이 김국진 강문영 장호일 고등학교 김광규 정석원 불타는 청춘 구본승 장호일 키 최성국 공일오비 이연수 강문영나이 김국진 나이 장호일 신서영 김도균 장호일 장호일 김도균 신서영 장호일 장호일 신서영 공일오비 장호일 나이 장호일 나이 김도균 장호일 결혼 강수지 재산 최성국 이연수 이연수 불타는 청춘 불청 연수 김도균 이연수 불타는 청춘 오솔미 연수 이연수 결혼 불타는 청춘 강문영 불타는 청춘 김광규 오연수 불타는 청춘 눈물의 퇴소식 불타는 청춘 출연자 불타는 청춘 퇴소식 최성국 불타는 청춘 최성국 김광규 편지 구본승 강문영 불타는 청춘 출연진 오솔미 결혼 오솔미 나이 내일은사랑 오솔미 불타는 청춘 출연자 오솔미 불타는 청춘 이연수 불타는청춘 솔미 불타는 청춘 불타는 청춘 출연진 이연수 오솔미 나이 구본승 솔미 불타는 청춘 불타는청춘 솔미 박솔미 구본승 나이 내일은사랑 오솔미 오솔미 교수 스타킹 오솔미 결혼 김도균 느낌 오솔미 최성국 내일은 사랑 불타는 청춘 오솔미 김완선 불타는 청춘 출연진 강문영나이 오솔미 오솔미 나이 구본승 결혼 장호일 강문영 김광규 불타는 청춘 김도균 솔미 아시아PGA골프협회 구본승 나이 구본승 노래 김완선 나이 강문영나이 최성국 신효범 불타는 청춘 이연수 마법의성 구본승 이연수 이연수 지코 김국진 강문영 지코 강문영 나이 불타는청춘 이연수 강문영 이승철 장호일 불타는 청춘 강문영 강수지 불타는청춘 문영 구본승 이승철 김완선 강문영 리즈 최성국 김광규 강문영 얼굴 강문영 남편 솔미 이연수 구본승 축구선수 최성국 최성국 로동신문 불청 최성국 결혼 최성국 이연수 최성국 국밥 김광규 최성국 웹툰작가 최성국 탈북 최성국 중국 장호일 최성국 웹툰 최성국 노래 강문영 김도균 불타는 청춘 정조국 웹툰작가 최성국 지코 강수지 라디오스타 불타는청춘 김국진 강수지 라스 불청 강수지 나이 장호일 김국진 재산 강수지 라디오스타 불타는 청춘 시청률 김도균 불타는 청춘 김국진 강수지 라디오스타 결방 김국진 부인 강문영 이윤성 장호일 나이 킹국진의 깨백리그 김국진 강수지 나이 라스 불청 불타는 청춘 김국진 강수지 남편 강수지 이혼 불타는 청춘 시청률 강수지 김국진 강수지 리즈 라디오스타 결방 강문영 불타는 청춘 김국진 강수지 김광규 김국진 재산 강수지 노래 강수지 키 김국진 나이 불타는 청춘 김국진 강수지 강수지 김국진 부인 강수지 김국진 황정빈 강수지 나이 치과의사 황정빈 비비아나나이 김광규 야관문 이광규 김광규 나이 장호일 최성국 이서진 강수지 김국진 구본승 김광규 광고 김광규 시인 김광규 결혼 김광규 이서진 김완선 김광규 편지 강문영 김광규 cf 광규 유오성 김광규 머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