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세아 불륜설 비하인드(풍문쇼)

반응형

김세아 불륜설 비하인드(풍문쇼)

 

김세아


1031일 방영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내 남자의 숨겨진 비밀'을 주제로 톱스타들의 남편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파헤쳤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김세아가 호화 크루즈 여행을 남편이 아닌 다른 남자의 돈으로 가게 됐다는 사연을 전했다.

 

기자들은 "남편과 간 것이 아니다. 미국 카리브해를 여행하는 이 크루즈 여행의 가격은 2,000~8,000만원이며 김세아가 묵은 룸은 주니어 스위트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세아씨와 여행을 다녀온 남자는 Y회계법인 P부회장으로 알려졌다. 이 자리에는 임원과 함께 아동 잡지사 다니는 편집장 등이 이 여행에 동반했다"고 전했다.

 

김세아


기자는 "업무상 성격의 여행으로 보이지만 이 여행이 문제가 된 것은 두 사람의 불륜설 때문이다. P부회장의 부인이 지난 2월 이혼 및 위자료 청구소송을 제기하면서 불륜설이 알려졌다. 이 소장에는 두 사람이 2년 넘게 만남을 가졌고 그 결과 가정이 파탄났다고 적혀있어 논란이 일었다"고 설명했다.

 


다른 기자는 "이혼소송 과정에서 상간녀로 지목됐다"고 덧붙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현재 김세아는 1억 원의 손해배상을 청구당한 상태이며 "일로 얽혀 있는 관계일 뿐"이라고 주장하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다.


김세아

김세아 김규식 이혼 이미연 김규식 상간녀 뜻 김세아 이혼 엄태웅 김세아 성형전 김세아 한영회계법인 부회장 김세아 몸매 김세아 남편 김세아 사주 김규식 윤세아 이미연 강예빈 김세아 디스패치 최여진 김세아 김민준 한영회계법인 부회장 김세아 상간녀 김새롬 김세아 아나운서 김세아 김규식 이혼 김규식 아버지 김규식 이혼 김세아 김민준 김규식 이미연 결별 김규식 김세아 김규식 집안 김세아 첼리스트 김규식 이미연 결별 김규식 이미연 결별이유 김세아 이혼 김규식 이미연 김세아 이미연 김세아 배우 이미연 김세아 남편 이미연 김규식 첼리스트 첼리스트 김규식 이미연 이미연 챌리스트 김세아 남편 상간녀 김세아 회계법인 윤세아 김규식 박선하 김세아 나이 김세아 남편 직업 배우김세아 탤런트김세아 위자료 청구 소송 사문서

김세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