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해인 성형, 청순.. 어디갔어? "공식입장"

반응형



이해인 성형, 청순.. 어디갔어? "공식입장"

이해인 성형

이해인 성형? 롤코 여신 이해인이 확달라진 외모로 마녀의 성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팬들을 놀라게 만들었다배우 이해인의 확 달라진 외모가 팬들 사이에서 화제다. 이해인은 10일 오후 2시 서울 양천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새 일일 드라마 '마녀의 성'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해인은 누드톤 팬츠에 블랙 정장 재킷을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도도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하지만 이날 이해인은 평소 청순하고 귀여웠던 이미지와 달리 강하고 이지적인 느낌을 풍겼다.

이해인 성형

이해인의 확 달라진 외모에 이해인은 성형설에 휩싸였다. 과거 이해인은 가슴성형설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다

그런데, 이번엔 얼굴 성형설에 휩싸인 것이다.

이해인 성형

(이해인 성형논란 사진 : 좌측 - 이해인 최근모습, 우측 -이해인 데뷔초기 모습)


#. 이해인 공식입장 성형수술 안했다. 살 많진 것

이해인

배우 이해인이 10일 열린 SBS 새 일일드라마 '마녀의 성'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이해인 측이 일부 성형수술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이해인 소속사는 10일  "성형수술을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이해인은 이날 오후 SBS 새 일일드라마 '마녀의 성' 제작발표회에 참석, 과거와 달라진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일부에서는 성형수술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관계자는 "이해인이 살이 많이 빠져 얼굴이 달라져 보이는 것"이라며 "몸이 안 좋아 반년 넘게 활동을 못했는데, 그 때 체중이 많이 빠졌다. 살이 많이 빠지다 보니 전과 다르게 보이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해인

한편 이해인은 2005년도 엡손 프린터 CF로 데뷔했으며 감격시대다섯손가락히트 등에 출연했다. 또한, 이해인은 오는 14일 첫 방송하는 '마녀의 성'에서 극중 MC그룹 문상국 회장의 외동딸로 상속녀이자 재무담당 실장인 문희재 역을 맡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