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임지현 재입북, 탈북 임지현 4년만에 재입북 이유 "충격”

반응형

임지현 재입북 탈북 임지현, 4년만에 재입북 이유

임지현, 16일 북한 선전 매체 출연 우째, 이런일이

 

임지현 재입북


탈북 방송인 임지현의 재월북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이들을 충격에 빠뜨리고 있다탈북연예인으로 남남북녀에 출연해 김진과 가상부부 역할을 했던 바로 그 임지현씨가 북한 방송 우리민조끼리에 출연해 임지현의 재월북 소식이 전해진 것이다. 716일 임지현의 월북 사실이 대중들에게 알려지면서, 과거 임지현이 방송에 출연해 보여줬던 모습들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임지현은 탈북 방송인으로서 여러 방송을 통해 북한의 생활상을 알림과 동시에 연예인 김진과 가상부부 생활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물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한 바 있다었다. 이런 모습을 보였던 임지현이 다시금 월북했다는 사실에 누리꾼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겠다는 반응을 보이는 것은 당연한 반응일 것이다.

 

임지현 재입북


TV조선 '모란봉 클럽''애정통일 남남북녀'에서 발랄한 모습을 자랑하며 맹활약을 펼쳤던 임지현이 그럴리가 없다는 의구심을 들게 만드는 대목이다.

 

15일 북한 선전 매체 '우리 민족 끼리'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반공화국 모략 선전에 이용됐던 전혜성이 밝히는 진실'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전혜성이라는 여성이 탈북했다가 다시 북한에 돌아온 경험을 밝혔다. 특히 전혜성은 과거 탈북 후 국내에서 방송인으로 활동했던 임지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 속 임지현은 "20141월 탈북했고 지난달 돌아왔다. 지금은 평안남도 안주시에서 부모와 살고 있다""한국에서 임지현이라는 이름을 가명으로 사용했다"고 말했다.

 

임지현 재입북




특히 임지현은 탈북 배경을 묻는 질문에 "잘 먹고 돈도 많이 벌 수 있을 거라 상상했다"고 답했다. 이어 한국 생활에 대해서는 "술집을 비롯한 여러 곳을 떠돌았지만 육체적 고통과 정신적 고통만 있었다"고 주장했다.

 


누리꾼들은 "남아있는 가족들 데려오려다 화를 당한게 아닌가 싶다", "영상에 나오는 임지현 얼굴이 너무 상했다... 자발적으로 갔다면 저런 표정을 지을리 없다" 등의 의구심과 걱정을 동시에 드러내고 있다.


임지현 재입북


임지현은 지난 47일 종영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애정통일 남남북녀 시즌2'(이하 '남남북녀')TV조선 또 다른 예능 프로그램 '모란봉 클럽'에 출연한 바 있다. 더욱이 '남남북녀'에서는 방송인 김진과 가상 부부로 활약했다.


임지현 재입북

임블리 임지현 웃찾사 임지현 모란봉클럽 임지현 임지연 성형전 임은혜 임지연 두번째 스무살 임지현 미스코리아 임지연 임지현 교수 남남북녀 임지현 김진 남남북녀 임지현나이 김은아 우리 갑순이 임지현 남남북녀 시즌2 탈북 임지현 탈북미녀 임지현 임지현 김진 안지현 그녀는 예뻤다 임지현 모란봉 임지현 임블리 임지현 나이 남남북녀 시즌2 임지현 탤런트 임지연 임지현 개그우먼 남남북녀임지현 남남북녀 전혜성 탈북자임지현 임지현 재입북 임지연 임지현 나이 박준성 임블리 나이 임은혜 임블리 임지현 임지현 드라마 임지현 남편 임지현 아나운서 임블리 남편 홍수주 vely vely 임블리 대표 임블리 임지현 인스타그램 임블리 성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