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전현무 한혜진 불법주차, 장애인 커플이었나?

반응형

전현무 한혜진 불법주차, 장애인 커플이었나?

전현무 한혜진 열애 발표보다, 장애인 주차구엑에 주차한 이유부터 해명해야..

 

전현무 한혜진

전현무 한혜진

전현무 한혜진의 열애에 '나 혼자 산다' 제작진도 신이 났다. MBC '나 혼자 산다' 측은 227일 전현무 한혜진 열애 스페셜 영상을 제작,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영상은 전현무, 한혜진 두근두근 썸 스캔들과 '다시 보니 의미심장한 그때 그 말' 등이다.

전현무 한혜진 썸의 시작이었던 동반 등산부터 두 사람이 함께 부르는 '', 송년회에서 했던 진실게임이 순차적으로 등장한다. "한혜진 회원과는 만약 잘 된다면 연애는 하지 말고 바로 결혼해야겠다" 등 전현무의 의미심장한 말들도 정리돼 있다.

 


한편 전현무 한혜진은 27일 연인사이로 발전했음을 공식 인정했다. 전현무 소속사 SM C&C27"전현무와 한혜진 두 사람은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다"며 열애을 인정했다. 한혜진 소속사 에스팀 역시 "두 사람이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다.

 

전현무 한혜진

전현무 한혜진

두 사람이 현재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동반 출연하고 있다는 점에서 열애 소식은 화제가 됐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파파라치 사진 속 전현무의 차량이 한혜진의 아파트 단지 내의 장애인 전용 주차구역에 주차된 점을 지적했다.

 

이에 전현무 소속사 SM C&C는 사과 입장문을 추가로 내고 "오늘 보도된 전현무 열애설 기사 중 전현무의 차량이 장애인석에 주차돼 있음을 확인했다""전현무가 본인의 잘못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 이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분들께 사과한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주의하겠다"고 전했다.

 


방송인 전현무가 모델 한혜진과의 열애 인정 후 사과 입장문을 냈다. 방송인 전현무가 모델 한혜진과의 열애 인정 후 사과 입장문을 냈다. 파파라치 사진으로 인해 불거진 불법주차 논란 때문이다.

전현무 한혜진

전현무 한혜진


한편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인 전현무는 2012년 프리랜서로 전향해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지난해 MBC에서 '나 혼자 산다'로 연예대상을 받았다. 한혜진은 버라이어티 부문 우수상을 차지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