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정청래, 최순실 재산몰수 특별법 발의 거부자 명단공개, "김진표 등등.."

반응형

정청래, 최순실 재산몰수 특별법 발의 거부자 명단공개, "김진표 등등.."


최순실 재산몰수 특별법 발의 거부


정청래 최순실 재산몰수 특별법’ 발의 거부자 명단을 공개했다. 국민의 정서와 반대되는 의견으로 최순실의 재산을 몰수하지 못하게 만든 장본인들의 이름이 여실히 더러난 것이다.



김진표 의원을 포함해 강창일, 금태섭, 김부겸, 김영춘, 김현미, 도종환, 박병석, 서형수, 오제세, 우상호, 우원식, 유동수, 조응천, 진영 의원이다.

 

최순실 재산몰수 특별법 발의 거부


정청래 전 민주당 의원이 트위터를 이용해 당권 주자인 김진표 의원을 공개 저격하고 나섰다.

 

정청래 전 의원은 1일 자신의 트위터에 '한번 맞춰 보실래요?'라며 '다음 중 최순실 은닉재산 몰수 특별법 발의에 동참하지 않고 완강히 거부한 사람은? 1. 김진표, 2. 송영길, 3. 이해찬'이라고 적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정 전 의원이 '완강히 거부한 사람'이라는 표현을 쓰며 김진표 의원을 공개적으로 비판하고 있다고 보고 있다.

 

최순실 재산몰수 특별법 발의 거부


김진표 의원은 지난해 727일에 진행된 '최순실 은닉재산 몰수' 특별법 발의 서명에 불참했다. 당시 불참한 민주당 의원은 김진표 의원을 포함해 강창일, 금태섭, 김부겸, 김영춘, 김현미, 도종환, 박병석, 서형수, 오제세, 우상호, 우원식, 유동수, 조응천, 진영 의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