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문채원 남자친구 사칭남 “72년생 건축가 또는 정치인”

반응형

문채원 남자친구 사칭남 “72년생 건축가 또는 정치인

문채원 남친 주장남 "법적대응? 나도 맞대응" 점입가경 

문채원 남자친구 사칭남


배우 문채원 남친이라고 주장하는 한 남성이 등장해 논란이 일고 있다. 이 남성은 자신의 블로그에 "여배우 문채원의 남자친구임을 끝까지 부정하는 이들에게 띄우는 편지"라는 제목으로 "20153월부터 문채원과 사귀고 있었다. 이 사실이 틀리면 손가락을 전 국민이 보는 앞에서 군용 야삽으로 자르며 부러뜨리겠다"고 적었다.

 

또한, 문채원 남친임을 주장하는 A씨는 "공개적으로 법적 책임을 크게 질 수 있는 이런 글을 대놓고 쓸 정도면 내가 거짓말을 하겠나. 내가 100% 이길 수밖에 없는 싸움이니까 이런 글을 자신 있게 대놓고 쓰는 것"이라고 주장했다문채원 남자친구 사칭남으로 추정되는 이는 태풍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고 있는 네티즌으로지난 2015년부터 최근까지 자신의 블로그 등에 여러차례 자신이 문채원의 남자친구라고 주장하는 글을 올렸다.

 


그는 문채원 남자친구 사칭이 아니냐는 네티즌들에 사실이 아니면 손가락을 자르겠다”, “문채원과 찍은 인증샷이 있다”, “문채원과 나와의 진실공방 싸움이다등의 주장을 펼쳤다이 네티즌은 해당 블로그에 자신을 1972년생 건축가 또는 정치가로 소개했다. 또 건축 관련 저서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해당 저서를 쓴 작가가 이 네티즌과 동일 인물인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그는 과거에도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세월호는 한국 해군 소형 잠수함이 침몰시켰다고 주장하기도 했으며 자신을 “19대 대선 킹메이커라며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 측의 연락을 기다린다고 적고 휴대폰 번호를 공개하기도 했다.

 

문채원 남자친구 사칭남


이에, 배우 문채원의 소속사가 자신을 남자친구라고 주장하는 네티즌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 입장을 밝혔지만 해당 네티즌 A씨는 소속사의 입장이 나온 뒤에도 "맞대응"을 예고하고 있어 논란이 쉬이 가라앉지 않고 있는 상태다.

 

배우 문채원의 소속사는 45일 공식입장을 발표했다문채원의 남자친구라고 주장하며 온라인상에 성적 모욕감을 주는 글을 지속적으로 게재하는 네티즌에 대해 더 이상 좌시하지 않을 것이이라며 변호사를 선임, 법적 대응에 나선 사실을 밝혔다.

 


하지만 문채원 남친이라고 주장하고 있는 A씨는 이후에도 게시글을 통해 "문채원 네가 감히 공개연애를 거부해? 그렇대고 내가 가만히 있겠냐? 내가 너한테 쏟아부은 정성이 있는데"라며 "문채원 소속사 측에서 어떻게 대응하는지 잘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나도 맞대응을 하면 되니까요"라고 되레 계속된 파장을 예고해 팬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문채원 남친



더욱이 문채원 남친이라고 주장하고 있는 이 남성은 기존 입장을 되풀이 하며 "내가 내 여자 친구 문채원에게 원한 것은 바로 이것"이라며 자신을 언급한 인터넷기사들을 재배포했다. 그는 "어떻게 내가 인스타그램에서 말한대로 문채원이 뒤따라 움직이고 있겠느냐""현재 강남경찰서, 성남경찰서 어디에서도 전화가 오지 않았다. 연락이 오면 경과에 대해 상세하게 말하겠다"고 고소 진행 상황까지 중계할 태세를 보이고 있어 문채원과 남친이라고 주장하는 A씨 간의 설전이 어떻게 진행될지 추이가 주목되고 있다.

 


현재, 문채원 소속사 측은 조만간 변호사, 문채원과 관련 문제를 의논한 뒤 법적인 조치에 돌입할 계획이라고 한다. 하지만, 문채원 남친이라고 주장하는 이 남성의 태도는 전혀 수그러들지 않고 있은 상황이며, 오히려 법적대응에 맞대응하고자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문채원과 남성의 진실에 대한 의문은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문채원 남친


문채원 남친


문채원 남친


문채원 남친


문채원 남친


문채원 남친


문채원 남친

문채원 블로그 문채원 나이 문채원 야 줘봐 문채원 몸매 문채원 얼굴형 문채원 인스타 문채원 이승기 이승기 문채원 화보 문채원 눈 문근영 오늘의 연애 문채원 실물 문채원 이준기 나무엑터스 그날의 분위기 한효주 손예진 문채원 런닝맨 공주의 남자 문채원 문채원 블로그 문채원 사칭 태풍 검색어 문채원 남친 문채원 몸매 문채원 실물 문채원 나이 손예진 한효주 서현진 송혜교 오연서 전효성 이세영 하지원 강소라 진세연 신세경 이연희 이민정 문채원 청바지 이승기 김태희 문채원 남자친구 김지원 문채원 인스타그램 송중기 문채원 송중기 문채원 문근영 박보영 문채원 화보

문채원 남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