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윤창중 여대생 인턴 사건 "베일벗은 진술서, 나체였다 "헉"

반응형

윤창중 여대생 인턴 사건 "베일벗은 진술서, 나체였다 "헉"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충격폭로, 워싱턴 스캔들 비밀파일 공개"

 

윤창중


박근혜 전 대통령 정권 초기 엄청난 파문을 일으켰던 청와대 대변인 성추문사건의 실체가 서서히 수면위로 드러나고 있다. 몇 해 동안 만 무성할 뿐 진실은 가려져 있었다피의자로 지목된 비서관은 줄곧 억울함만 호소해 왔던 사건이다. 하지만, 이제 새로운 사실이 확인된 것이다.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제작진이 윤창중 전 대변인 진술서를 입수해 공개했다. 49일 방영된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는 워싱턴 스캔들 비밀파일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제작진은 201359일 윤창중 전 대변인의 작성한 진술서를 단독 입수했다.

 

<윤창중 스포트라이트 단독보도>

 

윤창중

내용은 충격적이었다.

윤창중 전 대변인은 이 진술서를 통해 제 상태는 나체였다’, ‘엉덩이를 1회 가볍게 두들긴 사실이 있다등의 내용을 밝힌 것으로 확인됐다.

팬티만 입은 상태였다는 을 전면부인하고, “허리를 한번 쿡 찔렀을 뿐이라 주장했던 윤창중 전 대변인의 기존 입장과 전면 배치되는 내용이다.

 


앞서 윤창중 전 대변인은 당시 기자회견을 통해 2차 성추행 의혹에 대해 당시 복장은 속옷 차림이었다고 말했다. 이후 윤 전 대변인은 언론의 조작이라며 결백을 주장하기도 했다.

 

윤창중 칼럼세상

하지만 당시 작성한 진술서에서 윤 전 대변인은 '제 상태는 나체였습니다'라고 진술했던 것이 여실히 드러난 것이다. 제작진은 해당 진술서를 국제법학감정연구소에 필적을 의뢰했고, 윤창중 대변인의 필적이라고 밝혔다.

 


한편, 사건 이후 대변인 자리에서 물러났던 윤창중 전 대변인은 지난해부터 책을 출간하는 등 대외활동을 다시 시작했다. 최근 탄핵정국에서는 탄핵반대 태극기 집회에 참석해 무대에 오르기도 했다. 그리고 늘 그는 억울함을 호소해왔다. 하지만 이번에 공개된 진술서를 바탕으로 그날 밤의 진실은 새로운 국면을 맞을 전망이다.

 

<윤창중 인턴 여대생 인터뷰>


윤창중 칼럼세상


방송당시 윤창중 성추행 피해 여성 A씨를 만나 진행된 인터뷰도 방영되었다. 이 인터뷰에서 윤창중 성추행 피해 여성은 나는 지금도 힘든데 윤창중은 아무렇지 않게 활동을 재개한 것을 보고 황당했다라고 말하며 억울한 심경을 토로하기도 했었다.

 

<윤창중 사건 인턴 여대생 주장>

윤창중 칼럼세상


사건이 일어났던 워싱턴 바에서는 윤창중 전 대변인과 인턴, 기사가 함께 있었다. 이들은 가게가 문을 닫을 시간이 되자 이동, 계단을 오르며 성추행 사건이 벌어졌다.

 

윤창중 전 대변인은 기자회견에서 "여자 가이드의 허리를 툭 한 차례 치면서 '앞으로 잘해'라고 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인턴 A씨는 "기사님이 제 앞에 있었고 대변인이 제 뒤를 따라오고 있었다""올라가는 길에 제 엉덩이를 만졌다. 저는 황당하고 놀라고 머릿 속이 하얘져서 반응도 못했다"고 말했다.

 




이어 인턴 A씨는 전혀 알려지지 않은 증언도 했다. 그는 "로비에 같이 앉아 있었다. 저는 대변인 대각선에 앉았다""기사가 자리를 뜨자 '내 옆으로 오지 않을래?' 이랬다. '더 가까이 오지 않을래?' '내 손 잡아주지 않을래?' '아까 내가 너의 엉덩이를 만졌는데 고소할 거냐?'고 했다"고 밝혔다.

 

윤창중 칼럼세상


또 인턴 A씨는 윤창중 전 대변인이 부적절한 언행도 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윤창중 전 대변인이) '너는 허벅지가 두꺼워서 좋다'는 말도 하고 저를 볼 때마다 한 번씩 말을 툭툭 던졌다"고 주장했다.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윤창중 사건, 이규연, jtbc 스포트라이트, 워싱턴스캔들, jtbc 이규의 스포트라이트, 윤창중가족, 박지원 안철수, 윤창중학력, 윤창중칼럼세상, 윤창중 부인, 유진철, 썰전, 손석희 아들, 변희재, 채명성, 코이카 성추문, 조갑제, 홍준표 모래시계, 인턴 성추행,윤창중 딸 혼,윤창중 아내, 윤창중 부인 교사, 신의 한수 윤창중, 윤창중 근황, 윤창중 딸 파혼, 윤중 부인 직업, 윤창중 피정, 윤창중 블로그, 윤창중 공소시효 만료, 윤창중 췌장암, 인턴 설희, 윤창중 췌장암, 윤창중 칼럼세상, 전여옥, 변희재, 인명진 목사 프로필, 정미홍, 조제, 윤창중 사건전말, 윤창중 성추행, 신정아, 박지원 박설희, 홍준표, 남재준, 김진태,윤중 인턴녀, 인턴 박설희 사진,윤창중 사건전말, 윤창중 인턴녀 박설희, 인턴 박설희, 윤중 딸 파혼, 윤창중 성추행, 박지원 둘째 부인, 윤창중 아들, 윤창중 처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