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준기 거짓말 논란 “전혜빈-­박민영 줄타기 였나, 비난"

반응형



이준기 거짓말 논란 전혜빈-­박민영 줄타기 였나, 비난"

이준기 전혜빈과 열애중에, 내귀에 캔디에 왜 출였했나?

 

이준기 거짓말


이준기 전혜빈 열애설이 사실로 드러나면서 또 다시 이준기 전혜빈 커플에 대한 비난 여론이 형성되고 있다. 핑크빛 무드여야 할 배우 이준기(35)가 거짓말 파문에 휩싸였기 때문이다. 단지, 이준기의 거짓말이 전혜빈과 열애설을 부인한 것 때문만은 아닌 것으로 보여져 더욱 논란은 가속화 될 것으로 보인다이준기 거짓말 논란은 tvN '내 귀에 캔디2'에 박민영과 함께 출연하면서 이준기의 맨트들이 회자되면서 다시 논란이 일고 있는 것이다.

 


이준기와 전혜빈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지난 4"두 사람이 2014년 드라마 '조선 총잡이'로 만났고 처음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에도 좋은 친구 사이였다. 2016년 상반기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이들의 열애설은 이번만 네 번째다. 때마다 아니라고 발뺌 하다가 데이트 사진과 강원도 양양의 전혜빈 펜션을 자주 오갔다는 구체적인 정황이 나오자 그제서야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준기 거짓말


문제는 이준기다. 그는 최근 tvN '내 귀에 캔디2'에 박민영과 함께 출연해 전화로 달콤한 로맨스를 연출했다. '내 귀에 캔디''우리 결혼했어요' 같은 가상 연애 프로그램은 아니다. 그러나 방송에서 이준기가 한 말과 행동은 현재 여자친구가 없다는 걸 암시했고 설령 있었다고 하면 모든 게 '짜고 친 고스톱'으로 해석된다.


이준기는 박민영에게 "사랑하게 될 수도 있는 남자도 가능하잖아" "왠지 모르게 설렜던 적이 있다" "좋았다" "나한테 절실해줘" 또한 박민영을 만나러 가는 길에 "각본 없이 대화를 하는 거니까. 너무 보고 싶어서 이렇게 가는 거야"라고 했다. 이미 촬영 당시 전혜빈과 교제 중이었다는 건 소속사에서도 인정한 사실이다.




이준기의 말대로 '내 귀에 캔디'가 정말 대본이 없다면 모든 건 진심에서 우러나온 말이다. 전혜빈과 교제 중이면서 정체 모를 상대방에게 할 수 있는 흔한 말은 아니기에 예능의 진정성 논란까지 일고 있다. 예능국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준기는 제작진이 '여자친구가 있냐'는 물음에 없다고 대답한 것으로 확인됐다. 편성도 흔들렸다. 이준기-박민영 편이 반응이 좋아 이번주 스페셜을 기획하고 있었지만 전면 취소했다. 제작진만 낭패를 봤다.


이준기 거짓말

이준기 거짓말

이준기 거짓말

이준기 거짓말



그를 지지하던 일부 팬들도 등을 돌렸다. 이준기는 15일 서울 올림픽홀에서 2016-17 아시아 투어 앙코르 '땡큐 어게인(Thank you again)'을 개최한다. 1년만에 팬들과 만남이고 티켓도 진작 매진됐다. 정작 팬들은 전혜빈과 공개 열애로 인해 정신적 충격을 받았다. 열애를 인정하기까지 세 번을 부인했으며 '내 귀에 캔디'서 보여준 로맨틱가이의 모습이 사라졌기 때문이다. 또한 전혜빈의 생일인 지난해 927, 이준기가 자신의 SNS'안녕 내 사람'이라고 쓴 글이 뒤늦게 논란되고 있다.

 


배우로써 인기를 놓치고 싶지 않은 마음은 충분히 이해가 된다. 그래서, 열애설을 부인할 수도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진정 전혜빈에 대한 마음이 진심이었다면 이준기는 내 귀에 캔디출연에 대해 심각하게 고민했어야 하며, 출연을 하지 말았어야 했을 것이다.

 

이준기 거짓말

이준기 거짓말

이준기 거짓말



최근 불거진 이준기의 거짓말 논란, 전혜빈 박민영애 대한 줄타기 논란은 결국 스스로가 만든 결과가 아니겠는가? 열애 사실을 당당히 밝혔다면 내귀에 캔디 출연에대한 사과도 반드시 있어야 할 것이다.


이준기 거짓말

전혜빈 이준기 이준기 박민영 박민영 배우 박민영 이준기 박민영 드라마 내 귀에 캔디 2 이준기 나이 이준기 갤러리 조선총잡이 내귀에캔디 이준기 내귀에캔디 이준 디스패치 내 귀에 캔디2 박민영 이준기 배우 박민영 이민호 박민영 이민호 크리미널 마인드 이준기 전혜빈 박민영 이휘재 하차 전혜빈 목걸이 이준기 전혜빈 사진 내귀에 캔디 이준기 전혜빈 내 귀에 캔디 2 이준기 이준기 연인 열애설 이준기 결혼 전혜빈 양양 별장 배우 이준기 내귀에 캔디 이준기 박민영 조선총잡이 이준기 전혜빈 이준기 전혜빙 전혜빈 인스타 배우전혜빈 내 귀에 캔디2 이준기 박민영 전혜빔 박민영 연우진 이동건 7일의 왕비 연우진 이준기 이동건 이준기 박민영 박민영 이준기 박민영 인스타그램 배우 박민영 이민호 내 귀에 캔디 2 이민영 배우 박민영 전혜빈 박민영 졸사 내귀에캔디 이준기 박민영 드라마 이준기 전혜빈 박민영 서장훈 한채아 내 귀에 캔디2 박민영 이준기 내귀에캔디2 박민영 전혜빈 나이 이준기 박민영 전혜빈 별장 조선총잡이 전혜빈 선스틱 배우 박민영 이중기 내 귀에 캔디 2 이준기 연인 이천희 내귀에캔디 이준기 전혜빈 박민영 이준기 전혜빈 데이트 디스패치 캔디 이준기 내 귀에 캔디 전혜빈 전혜빈 이준기 사진 이준기 나이 이준기 박민영 전혜빈 나이 하백의 신부 이준기 박민영 이준기 전혜빈 열애 내 귀에 캔디2 이준기 이준기 레지던트이블 남상미 지창욱 아이유 윤시윤 박보검 이준기 차기작 강한나 강하늘 이준기 이상형 전혜빈 이준기 나이 달의연인 갤러리 이준기 갤러리 내 귀에 캔디 이동욱 공유 이민호 홍종현 남주혁 박민영 성형수술전 달의 연인 전혜빈 나이 전혜빈 수영복 전혜빈 몸매 전혜빈 각선미 이준기 나이 이준기 전혜빈 열애 클라라 김사랑 서현진 이시영 조여정 남상미 전효성 이준기 전혜빈 나이차이 강소라 강민경 오지은 박민영 정려원 오연서 하지원 이천희 전혜진 강한나 전혜빈 화보 전혜진 전혜빈 청바지 전혜빈 이준기 나이 박민영 성형수술전 박민영 이민호 열애 박민영 비키니 박민영 움짤 이준기 박민영 몸매 박민영 성형전모습 박민영 글래머 이준기 박민영 신세경 강소라 강민경 지창욱 조보아 박신혜 이준기 나이 전혜빈 박민영 내 귀에 캔디 수지 손예진 이민호 이민영 박민영 남친 윤아 내 귀에 캔디2 전혜빈 나이 박민영 인스타그램 박신혜 박민영 박민영 실물 김소은

 

이준기 거짓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