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윤제문 음주인터뷰 "아빠는 딸, 또 과음“

반응형

윤제문 음주인터뷰 "아빠는 딸, 또 과음

 

윤제문 음주인터뷰


배우 윤제문이 인터뷰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영화 '아빠는 딸' 관계자는 15일 뉴스1에 윤제문이 술이 취한 상태로 인터뷰 당시 기자들과 갈등을 빚은 것에 대해 "술을 마시고 와서 인터뷰를 하신 것은 아니었다. 전날 과음을 하시고 집에서 주무시고 오셨는데 숙취가 있었던 것 같다"라고 밝혔다.

 

윤제문은 '아빠는 딸' 관련 언론 인터뷰 자리에서 횡설수설한 대답으로 취재진과 갈등을 빚었고, 그 자리에서 인터뷰를 취소하는 등의 행동으로 구설수에 올랐다.

 

한편 윤제문은 지난해 5월 서울 서촌 부근에서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아빠는 딸'은 윤제문의 음주운전으로 개봉을 1년여 미룬 것으로 알려졌으며, 윤제문은 뉴스1과의 인터뷰에서 "회개는 지금도 하고 있다. 잘못을 했으니 변명의 여지가 없다"라고 과거 음주운전에 대해 사과한 바 있다.

 

아빠는 딸’ 12일 개봉, 줄거리

 

윤제문 음주인터뷰


12일 개봉한 아빠는 딸은 하루아침에 아빠와 딸의 몸이 바뀌면서 사생활은 물론 마음까지 엿보게 되는 인생 뒤집어지는 코미디로, 일본 작가 이가라시 다키하사의 소설 아빠와 딸의 7일간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김형협 감독은 서로의 몸이 뒤바뀐 아빠와 여고생을 보다 디테일하게 묘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는 뻔할 수 있고, 뻔해질 수 있는 바디 체인지소재를 제대로 틀어버린다. 평범한 전개 속에서 섬세하게 표현되는 캐릭터는 극의 허점이 될 수 있는 부분을 촘촘히 채웠고, 감동과 재미를 높였다.

 


아빠는 딸의 강력한 무기인 디테일한 부분은 배우와 만나 그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각각 아빠에서 딸로, 딸에서 아빠로 변신한 윤제문과 정소민은 털털하면서도 예민한 사춘기 여학생과 표현에 다소 서툰 아빠 캐릭터를 섬세하게 표현해냈다.

 

윤제문 음주인터뷰


이들의 바디 체인지 일상은 단순하게 웃음과 재미만 늘어놓지는 않는다. 딸바보이지만 사랑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하는 서툰 아빠, 그리고 사춘기에 접어들면서 자신을 이해하지 못하는 아빠에게 투정을 부리는 딸의 속사정을 자연스럽게 들추면서 관객들에게 자연스럽게 가족에 대한 의미와 소중함을 느끼게 만든다.

 

가족의 의미가 흐려져 가는 현대사회에서 아빠는 딸은 어쩌면 가장 현실적인 조언과 메시지를 관객들에게 던져놓는다. 영화를 보며 웃고 울다보면 아빠와 딸은 물론 직장인, 학생 등 각자의 자리에서 갖고 있는 고민과 고충을 십분 이해하게 된다.

 

 

윤제문 음주인터뷰

윤제문 음주인터뷰, 아빠는 딸 후기, 윤제문 나이, 아빠는 딸, 정소민, 아빠와 딸 개봉, 이화, 영화 아빠는 딸, 윤제문 결혼, 윤제문 학력, 비정상회담, 이미도, 해피투게더 뻥, 윤제 소민, 윤제문 도를 아십니까, 황치열, 윤제문 부인, 윤제문 영화, 윤제문 비정상회담, 비정회담 정소민,전소민, 정소민 다이어트, 이미도, 아빠는 딸, 소민, 아버지가 이상해, 윤제문, 전소미, 늘푸른고등학교, 아빠가 이상해, 이태임 다이어트, 정소민 가족, 정소민 아빠, 정소 리, 정소민 데뷔,조수정, 영화 이웃집남자, 윤제문, 이웃집남자노현정, 이웃집 남자 조수정, 내이웃집남자, 만화이웃집남자, 동픽이웃집남자, 윤재이웃집남자, 이웃집남자평점, 이웃집자결말, 이웃집남자들, 이웃집남자줄거리, 이웃집남자다운로드, 이웃집남자친구, 이웃집남관객수, 이웃집남자같은영화, 이웃집남자시사회, 이웃집남자재미, 이웃집남자예고, 이일화, 전소민 윤현민, 정손, 홍윤화 김민기, 마음의소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