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셜리 잠옷 셀카 "이브날, 셜리 최자 결별 암시"

반응형

셜리 심장폭행 사진, 셜리 최자 결별 셀카인가?

설리 크리스마스 이브 셀카 누가 데이트 신청 좀

 

셜리


배우 설리가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슬립 차림의 셀카를 공개했다. 설리가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하는 방법. 배우 설리가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슬립 차림의 셀카를 공개했다배우 설리가 또다시 '심장폭행' 셀카를 공개했다. 그것도 크리스마스 이브날 말이다. 설리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새벽 인스타그램에 잠옷 차림의 사진을 올렸다설리는 "나 있잖아. 제대로 아이라인을 처음 그려보고 팩트도 해봤다. 왜 화장을 하는지 알겠다. 하지만 다시 지우고 난 잘거다. 누가 데이트 신청 좀"이라는 글과 함께 슬립 차림의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 속 설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모바일메신저 내용을 주고 받으며 크리스마스 이브날을 맞았다. 특히 설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부터 실력을 인정받았다며 자랑스러워 해 눈길을 끌었다.

 

#. 최자 설리 불화·결별?

셜리


지난 1124일 설리가 손목 부상으로 응급실에 다녀왔다는 소식에 각종 루머가 난무했었다. 하지만, 최자 측근은 최자 셜리의 불화결별설에 휩싸인 최자설리의 애정 전선에는 이상이 없어 보인다고 밝혔었다.

 

최자와 절친한 한 측근은 지난 1125일 한 일간지와 인터뷰에서 어제는 설리최자 두 사람에게 모두 너무 힘든 하루였기 때문에 당사자에게 구체적인 정황은 듣지 못했지만 3~4일 전까지만 해도 두 사람이 여전히 알콩 달콩 예쁜 연애를 하고 있다고 들었다둘이 떨어지기 싫어 난리인데 불화나 결별은 말도 안 된다며 소문을 일축했다.

 


이 측근은 두 사람을 옆에서 부러운 마음으로 지켜본 지인 중 한 사람으로 이들을 둘러싼 흉흉한 소문과 루머, 억측에 덩달아 화가 나고 또 안쓰러웠다고 덧붙였다.

 

또한 두 사람이 나이차가 많이 나는 만큼 최자가 상대적으로 어리고 감수성이 풍부한 설리를 많이 배려해주고 감싸주는 편이라며 최자는 남자답고 익살스러운 이미지와는 다르게 연인에겐 굉장히 자상하고 섬세한 사람이다. 결단력도 있고 생각도 깊다고 전했다.

 

셜리

그러면서 두 사람의 취미나 관심사가 워낙 비슷한데다 나이를 떠나 대화도 잘 통한다더라. 설리가 최자에게 많이 기대고 있고, 최자 역시 어린 연인에 대한 마음이 깊고 진지하다면서 그 어떤 커플보다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는 두 사람이다. 억측이나 상처가 되는 말 보다는 많은 응원을 보내줬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당분간은 조심스럽겠지만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당당히 자신들의 연애를 이어가지 않을까 싶다고 덧붙였다.

 

앞서 설리는 팔목 부상으로 서울대학병원 응급실을 찾아 약 30여분간 치료를 받은 뒤 퇴원했다. 하지만 이를 둘러싼 확인 미상의 루머가 떠돌면서 급기야 최자와의 결별설까지 나돌았다.

 

셜리

설리최자 양측은 개인적인 영역에 대해서는 어떤 사항도 확인해줄 수 없다며 일축, 설리는 직접 SNS을 통해 직접 팔 부상과 관련 해명 글을 올렸으나 논란은 쉽게 가라앉질 않고 있다.

 

#. 크리스 마스 이브날 셜리의 의미심장한 발언 누가 데이트 신청 좀


셜리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최자 셜리 커플의 행보에 팬도 안티팬도 늘어나는 듯 하다. 하지만, 최근, 크리스마스 이브날 셜리의 셀카가 공개되면서 또 한번 최자 셜리의 연예전선에 문제가 발생 한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셜리는 이날, 잠옷 차림의 셀카를 공개하면서 누가 데이트 신청 좀 이라는 글을 남겼다이 글이 최자와 셜리의 결별을 의미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을 만들어 내고 있는 것이다


셜리


셜리


셜리


셜리


셜리






반응형